• HOME > 계열소개 > 방송연기계열

HOME > 계열소개 > 연기예술계열
  • Division of Acting Arts
    연기예술계열은 현장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실력자들로 교강사진을 구성하고 폭넓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분야의 현장학습을 통해 체득이 가능한 살아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국 대학 연극제 `브릿지페스티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
연기예술계열은 전국의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 참가하는 브릿지페스티발(서울연극협회 주관)에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했으며 거창연극제 및 H페스티벌(현대자동차 주관)등 공신력 있는 연극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스타교강사진과 현장전문 교강사들의 실기 중심 1:1 교육
배우 오달수, 조재현, 최일화, 오광록, 오만석, 김정난, 선우재덕, 윤주상, 조윤호, 유민상, 이희경 등의 특강강사와 임대호 겸임 등 현업에서 인정받고 있는 스타 교강사진, 윤병기 전임, 박경환 전임, 지춘성 등 현장전문 교강사들의 1:1 레슨을 통해 깊은 내면연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스타 교강사진은 같은 길을 걷는 선배로서 따뜻하면서도 때로는 엄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최고의 배우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영화 및 방송 전격 캐스팅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은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주연의 영화 <살인의뢰>, 중국 드라마 <빙과 화의 청춘>, KBS <사랑과 전쟁2>-아이돌편 등에 전격 캐스팅 되는 등 영화와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상파방송국 3사의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제작하고 있는 `미디어뷰`와 영화 제작사 `자이로 픽쳐스` 등과 단독 오디션을 개최해 우수한 학생들에게 영화 및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방송 및 시립극단 진출 성공
연기예술계열은 실기 중심의 수업과 다양한 오디션 기회를 통해 졸업생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서울시립극단에 들어간 허재용 학생, SBS 개그맨 공채시험에 합격한 김승호 학생 등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본교 연기예술계열가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