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계열소개 > 실용무용예술계열

HOME > 계열소개 > 실용무용예술계열
  • Division of Dancing Arts
    실용무용예술계열은 K-POP댄스, 방송안무, 얼반댄스, 팝핀, 락킹, 왁킹, 비보잉, 크럼프, 힙합, 걸스힙합 등 춤의 다양한 세부 장르를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도 깊은 이해와 춤에 관한 창의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댄서들을 교강사진으로 구성하여 프로페셔널한 춤꾼을 양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추구합니다. 수동적인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창조적인 움직임과 신선한 변화, 안무 능력 향상을 추구하며 학교 및 국내외에서 명성 있는 교강사진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대외활동, 해외프로댄서들과의 교류, 프로무대 데뷔 등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특성화된 교육과 더불어 재학생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
장르별 최고 실력파 스타 교강사진 구성
국내 최고의 스트릿댄서 교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여 실력을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포미닛, 비스트, 빅뱅, 2NE1 등 스타들과 함께 현업에서 방송 안무 및 댄서로 활동한 스타 교강사진과 매주 함께 수업을 진행하며 심화 지도 및 레슨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공별 전임 교강사 제도
장르별 과정 분리 시스템으로 전문적인 교육과 함께 1:1 멘토링 방식의 개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트릿댄스과정 김희수 전임과 방송댄스과정 김세환 전임을 중심으로 현업에서 10년 이상 국내외 대형 무대에서 댄서로 활동한 교강사진의 깊이 있는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획사와의 단독 오디션
학생들이 꿈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교내에서 대형 기획사와의 단독 오디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쥬얼리, 제국의 아이들 소속 ‘스타제국’. 시크릿, BAP의 'TS엔터테인먼트', 에프터스쿨,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 장우혁의 ‘WH엔터테인먼트’, ‘ZOO엔터테인먼트’의 배드키즈 멤버 선발 오디션, 블랙퀸 멤버선발 오디션 등 재학생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댄스 대회 참가 및 다양한 수상실적
학생들의 수상경력을 지원하기 위해 교강사진들과 함께 각종 대회 준비 및 행사 참여를 통해 무대 경험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해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수상경력을 통해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실용무용지도자 자격증 취득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실용무용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자격증 관련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유행하는 댄스를 바로 습득할 수 있도록 매달 스타교강사의 릴레이 특강을 진행하며, 트렌드에 맞는 댄서로 발전할 수 있는 발 빠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