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계열소개 > 모델연기계열

HOME > 계열소개 > 모델예술계열
패션문화산업의 세계적 성장과 더불어 모델의 활동영역도 패션모델, 광고모델, 매거진모델, 부분모델 등 전문모델의 영역으로 점차 확산됐습니다. 본 모델예술계열는 개인별 적성과 자질을 개발하고 영역별 전문모델로서 갖추어야 할 여러 가지 이론과 워킹, 포즈, 연기능력, 무대예술, 이미지 메이킹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예능감각 및 예술성을 개발하며 무대와 상황을 장악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프로모델의 육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학과 동시에 프로모델 데뷔 후 해외진출!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코카콜라 CF, 예거마이스터 CF,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등에서 프로모델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꾸준한 해외진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민엽 학생의 경우 상하이 무대로, 박재형 학생의 경우 뉴욕컬렉션 무대로 진출하는 등 많은 학생들이 세계무대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본교 재학생 해외활동 적극 지원!
모델연기계열 윤서리 학생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세계 10개국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적인 미용대회 `Wella International Trend Vision Award(웰라 국제 트렌드 비전 어워드)`에 국내 대표 모델로 출전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최종 선발된 단 10인의 디자이너만이 출연 가능한 국제 대회에 황재희 헤어디자이너와 함께 해외에 진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모델연기계열 오민엽 학생은 세계 패션브랜드의 진출 무대인 상해 `프리뷰 인 차이나`에 한국을 대표해 런웨이에 서는 등 본교는 재학생의 해외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권위 패션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다!
국내 최대 컬렉션이자 글로벌 패션 행사로 불리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본교 학생들이 올랐습니다. 오민엽 학생은 우진원 디자이너, 한선우 학생은 장광호 디자이너, 조성화 학생은 박종철 디자이너, 이진선 학생은 서영수 디자이너 무대에 각각 참여했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학생들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꿈의 무대인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게 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다양한 실무경험 및 경력을 쌓을 수 있다!
모델로서의 성공적인 활동과 프로모델로 자리매김하도록 실질적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 광고촬영 등을 통해 졸업 전부터 경력자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