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계열소개 > 실용음악계열

HOME > 계열소개 > 실용음악계열
  • Division of Applied Music Arts
    실용음악계열은 국내최고의 음악인으로 구성된 교강사진, 현장과 다름없는 교내 실습실과 기자재를 통한 실기 교육, 유명기획사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실습, 개개인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전문적이면서도 인성과 지성을 고루 갖춘 전문 음악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 듣는 열정의 수업
국내 최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윤일상 전임이 매주 출강하고 있으며, 넥스트의 기타리스트인 정기송 전임, 시인과 촌장의 멤버이자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함춘호 겸임 또한 매주 출강 중입니다. 학생들은 교강사님과의 일대일 멘토링 수업을 통해 스타가 되기 위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보컬트레이너 교강사진
수퍼주니어, 동방신기, 소녀시대 수영 등 국내 톱스타들을 배출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이신 하록 전임, 갈릭스 멤버이자 SK텔레콤, 빙그레 등 다수의 CM송에 참여하신 정구영 교강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전무대를 통해 준비된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실용음악계열에서는 오디션 형식의 위클리 수업을 통해 선발된 팀만이 오르는 홍대 정기 공연, 전문페스티벌, 유명 가요제 등에 참가하여 실전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단계별 1:1 코칭 시스템
실용음악계열에서는 메인스트림 데뷔가수와 똑같은 전문코칭 시스템을 실시합니다. 각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단계별 목표를 주어 그 단계를 뛰어넘는 방식으로 배우는데요. 이를 통하여 성취감과 자신감을 주어 실력의 비약적인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