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메이크업과정이 추천하는 셀럽 론칭 핫브랜드!

작성자 : admin 2019-02-15 조회 : 2556



메이크업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쓰면 좋을지 모를 때가 많죠. 그럴 때는 셀럽들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떤가요? 셀럽들이 직접 론칭한 만큼 제품의 질이 어느 정도 보장되어있다는데요. 특히 메이크업분야의 경우 셀럽이 모델을 서는 경우도 많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쏠쏠해요. 개인 브랜드 론칭의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한 번 둘러보면 좋겠죠?



출처 - kkwbeauty.com

킴 카다시안 - KWW

자신만의 확실한 시그니처 메이크업이 있는 킴 카다시안. 나혼자산다에서 화사와 박나래씨가 킴 카다시안의 메이크업을 따라했었죠. 킴 카다시안과 KKW뷰티가 만나 'Glam Bible Smokey Volume'을 출시했습니다. 이름 그대로 글래머러스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라인인데요. 이 제품만 있다면 글래머러스하면서 누디한 메이크업을 따라할 수 있겠죠? 입술은 누디하면서도 볼륨있게 그리고, 눈에 은은한 글리터와 함께 깊은 깊이감을 주는 것이 포인트!



출처 - Rouje 공식 홈페이지

잔느 다마스 - Rouje Paris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 잔느 다마스! 잔느 다마스의 특징인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고급스럽게 마무리되는 Rouje의 립스틱에 주목하세요. 크림질감과 무광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데요. 진하고 광택이 없는 발색은 입술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립스틱뿐만 아니라 함께 발매되는 팔레트의 경우 입술과 치크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하고 싶다면 팔레트를 들고 우아하게 립을 발라보세요. 순식간에 나도 파리지앵이 된 것처럼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립 연출이 가능합니다.



출처 - H2 공식 홈페이지

채수훈 - H2

국내 톱스타들을 담당하는 헤어아티스트 채수훈이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H2스킨'!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갖춘 수소를 활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하는데요. 기초 아이템부터 헤어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인기 있는 것은 남성용 스킨인데요. 피부에 민감한 남자들의 선택답게 성능은 믿어도 되겠죠? 남자친구나 아버지 선물로도 좋은 H2 스킨, 당장 쇼핑몰을 구경하고 싶어지네요!



출처 - Thorne by Bella 인스타그램

벨라 손 - Thorne by Bella

이국적인 분위기로 떠오르는 할리우드 스타, 벨라 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브랜드 'Thorne by Bella'.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옮긴 만큼 자부심과 당당함이 느껴지는데요. 화여한 색감의 아이섀도우와 립제품이 인기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제품 사진이나 벨라 손의 메이크업 사진이 활발하게 올라와 소식을 전해듣기에도 좋은데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이는 글리터배경에 어울리게 다양한 글리터 섀도우가 눈에 띕니다. 화려하게 일상에서 탈피해보고 싶다면 벨라손의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 어떠세요?



출처 -lisaeldridge.com

리사 엘드리지 - lisaeldridge

스타메이크업 아티스트 리사 엘드리지가 자신의 이름을 건 벨벳레드 립스틱을 선보였는데요. 립스틱들은 벌써 매진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무광택에 선명한 발색. 핫핑크빛이 도는 레드 색상은 흰 피부를 더욱 하얗게 만들어주는데요. 선명하면서도 깔끔하게 발리는 매트한 제품은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감탄스럽네요. 코덕들의 물욕을 자극하는 깔끔한 패키지에 다양한 레드 색상. 하늘아래 같은 레드는 없다는 말 알고 계시죠? 리사 엘드리지의 벨벳 레드 립스틱으로 자신에게 맞는 레드를 찾아보는 건 어떠세요?



베네피트&데시 퍼킨스 - Bomb Ass Brows! by Desi Perkins

인기 유튜버와 베네피트가 만나 눈썹을 위한 키트를 발매했습니다. 완벽한 눈썹을 그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자습서같은 키트로, 아이브로우와 펜슬, 마스카라 등등의 눈썹 화장을 위한 모든 것이 담겨져있습니다. 데시 퍼킨스는 이 제품을 사용한 영상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노하우가 담긴 영상과 키트만 있다면, 처음 눈썹을 그리는 사람도 두려울 것이 없겠네요! 눈썹 메이크업은 놓치기 쉬운 부분이지만, 전문가라면 눈썹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죠? 눈화장과 립 피부 모두 완벽해도, 눈썹으로 인해 인상이 달라지고 망칠 수도 있다는 사실! 데시 퍼킨스와 베네피트의 눈썹 키트로 완벽한 눈썹에 도전해보세요!



국내, 해외 셀럽들이 런칭한 브랜드가 이렇게 많네요! 모델이나 연기자로 성공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브랜드와 콜라보로 제품을 발매하는 곳도 있지만, 유명 아티스트의 경우 본인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런칭하는 경우가 많죠?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셀럼의 론칭 브랜드는 정샘물이라고 생각해요. 정샘물 선생님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제품들은 알음알음 입소문을 타고 유행하기도 했죠. 이렇듯 개인 브랜드 론치으이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어야겠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도 진로를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는 친구들이 많을 거예요. 메이크업 관련 분야는 실무가 중요하기 때문에 실무 위주로 교육하는지 먼저 체크해야하고요. 가르쳐주는 누구인지도 중요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대한민국 TOP아티스트 손대식 아티스트에게 직접 가르침을 받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