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슈스스TV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 리뷰!

작성자 : admin 2019-09-19 조회 : 2776

슈스스TV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 리뷰! 





최근에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슈스스 한혜연 겸임과 함께 슈스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답니다! 한지민, 공유, 공효진 등 대한민국 톱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계시며 패션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시는 슈스스 한혜연 겸임!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유튜브 '슈스스 TV'를 운영하면서 65만 구독자를 자랑하는데요, 구독자들에게 패션 전문 지식과 꿀팁을 전해주고 있는 한혜연 겸임. 이번 촬영은 패션예술계열 재학생 유지우, 서채원 학생과 슈스스TV가 함께 진행하면서 의미를 더했답니다! 어떤 내용이 오고 갔는지 함께 볼까요? 




 


이번 라이브 영상에서는 평소 슈스스에 대한 궁금증, 직업에 대한 고민, 진학에 대한 고민 등을 패션 전문가와 패션예술계열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털어놓으며 진솔한 답을 듣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패션을 전공하는데 있어서 수학이 과연 중요할까요? 슈스스 한혜연 겸임은 기초적인 것은 꼭 필요하다고 답하셨답니다. 패션 디자인을 전공하고, 옷을 만들면서 센치와 인치에 대한 개념부터가 중요하는 말씀! 또한, 라이브에 참여한 구독자 중에는 패션 진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며 학생들에게 진솔한 답변을 듣기도 했습니다. 서채원, 유지우 학생은 옷이 너무 좋고,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 본인의 옷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패션 디자인 전공을 선택했다고 해요!


과연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기 위해서는 그림을 잘 그려야 될까요? 전혀 그렇지 않으니 그런 고민은 접어 두시길! 학생들도 그림을 잘 그리지는 못했다고 해요. 그리고 한혜연 겸임께서는 "학교에 오면, 일러스트 과정이 있기 때문에 학교에서 충분히 배울 수 있고, 연습을 하면 그릴 수 밖에 없는건 그림이에요!" 라고 조언을 해주셨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에도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쇼핑몰, 글로벌패션비즈니스 과정이 개설되어 있기에 그냥 일반 학원을 다니는 것보다 학교에서 전문적으로 배우는 것을 추천하셨습니다. 모르는 게 있어야 오는 게 학교이지, 다 알고 오는 게 학교가 아니다! 라는 명언을 전해주셨습니다.






패션디자인 전공을 꿈꾸는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만의 특징은?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현장 실습'을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점! 패션 전문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현장 실습이 되게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우리나라의 권위 있는 패션쇼 '서울패션위크'에서 스태프 활약을 하면서 현장에서 제대로 배우고 있답니다. 또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기회가 굉장히 많다는 점. 그리고 필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교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를 포함하여 패션 브랜드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 제이초이 최정수 디자이너와 뷰티예술계열에서는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겸임 등 현역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계시는 교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학교 진학에 대한 고민 외에도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패션을 전공하고, 직업을 선택하게 된 과정과 핵인싸, 핵아싸템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진지하면서 재미있는 방송을 진행했답니다. 라이브 방송을 위해 참여해준 지우 학생과 채원 학생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이처럼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패션 필드 최고의 전문가 교강사진과 학생들이 직접 만나 보고, 배우며 패션에 대한 지식을 쌓아가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교강사진과 학생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