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손대식 X 회사원 A 쌩얼 메이크업 선보여

작성자 : admin 2019-12-30 조회 : 4004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겸임 손대식이 인기 유튜버 회사원 A와 함께 콜라보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이나 헤어 영상을 올리는 뷰티 유튜버랍니다. 실제로 전직 회사원이었으나 현재는 회사원이 아니며 유튜버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부터 뷰티 블로그를 운영했고 유튜버가 되었을 때도 블로그에 화장품 리뷰를 올렸었습니다. 2019년 12월 현재, 12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 유튜브 채널 중 183위에 올라가 있는데요. 인기 뷰튜버와 손대식 겸임의 만남, 벌써부터 기대가 되죠? 아래 내용으로 만나볼까요?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수지, 송혜교, 이나영, 전시현 등 톱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K뷰티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성이 주를 이루어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보이며 남다른 감각과 섬세함으로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최근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에도 출연해 모델 제스와도 협업해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해주었는데요. 글리터 섀도우를 잘 바르는 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관련 콘텐츠를 참고해보세요!


관련 콘텐츠

손대식 겸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출연 





회사원 A와 선보인 메이크업 주제는 바로 쌩얼 메이크업이랍니다! K뷰티를 알리게 된 계기는 바로 쌩얼 메이크업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자연스러운 한국 사람들의 화장을 보면서 한국 사람들은 피부가 좋다. 자연스럽다라고 알려지면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꾸안꾸 메이크업이 K뷰티를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쌩얼 메이크업을 진행하면서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유독 기초 화장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전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팩을 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답니다. 회사원 A는 기초 화장만 했는데 얼굴에서 광이 난다고 표현했는데요. 영상에서 기초 메이크업 과정을 만나보세요!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과정에서도 남다른 테크닉을 선보이니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러쉬, 손, 퍼프를 모두 사용하며 촉촉한 피부 표현에 들어갔는데요. 많이 두드리는 만큼 내 피부처럼 보인다는 명언을 만들며 퍼프로 정말 여러번 꼼꼼하게 두드려서 피부 표현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회사원 A 역시 정말 퍼프를 여러번 두드려서 그런지 피부에 자연스럽게 파운데이션이 먹힌 것 같다고 놀라워 했답니다. 하나의 화장품을 바를 때에도 정말 섬세하게 바르는 모습에 역시나 프로는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답니다.


 


드디어 완성 된 쌩얼 메이크업! 정말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예쁘게 완성되었죠?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쌩얼과는 달리 얼굴의 단점이 많이 커버가 되었고 피부 역시 매끈하게 표현되었는데요. 지금까지 받은 메이크업 중 가장 얇은 것 같지만 얼굴의 피부표현이 특히나 완벽하다고 회사원 A가 감탄했답니다.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배울 수 있는 곳,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겸임 이외 교강사진은 현업에서 네일아트샵, 헤어샵 등을 운영하며 굵직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재학생들이 방학 중에는 교강사진이 운영하는 매장으로 인턴쉽을 나가며 실무 역량을 쌓고 있답니다. 또한, 방학 중 국가자격증 무료 특강을 통해 별도의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데요. 업스타일, 특수분장 등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진행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손대식 메이크업 강의 현장이 궁금하다면 아래 관련 콘텐츠에서 만나보세요!


관련 콘텐츠

손대식 특강, 에디토리얼 메이크업 성료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