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주얼리디자인과정 GTQ, 컬러리스트 자격증 합격 소식!

작성자 : admin 2020-09-25 조회 : 1727

주얼리디자인과정 GTQ, 컬러리스트 자격증 합격 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은 주얼리 전문가가 되기 위하여 매학기 자격증 시험에 응시하여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프로자격증 취득러로 성장하고 있는데요, 방학중에도 열심히 학교에 나와서 자격증 무료 특강을 들으며 주얼리 전문가가 되기 위한 스펙을 쌓았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결과만큼 GTQ 포토샵, 컬러리스트 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준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의 합격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이번 2020년 8월, 여름방학에 본교에서 3주간 진행된   GTQ 포토샵 자격증 특강!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고 하느라 힘들었지만 성실하게 참석하며 열의를 불태워 출석률이 매우 높았다고 합니다. 또한, 학생 모두가 위생수칙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열심히 임하여 14명 중 12명이 합격했으며 90점 이상의 고득점을 받은 학생들이 많았답니다!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취득 소식도 전해드릴게요! 컬러리스트 산업기사는 취득이 쉽지 않은 디자인 자격증 중 하나로, 졸업학위에 필요한 학점, 무려 16학점 인정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색채 관련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관련 상품을 기획하고 색채를 계획하고 디자인 및 관리하는 분야에서 색채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보석∙귀금속 업계에서도 컬러리스트자격증은 색채전문가로서 다채로운 컬러의 유색 보석을 조화롭게 배치하는 센스있는 주얼리 디자인을 하는데에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얼리코디네이터, MD, 주얼리브랜드 디렉터 등의 진로에 있어 경쟁력이 될 수 있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매년 응시자의 수요 및 전공분야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재학생 자격증 특강을 수강하며 준비 결과! 1차 필기시험 합격 !! 2차 시험인 실기고사 응시를 위한 준비는 실습 수업과 병행하느라 바빴을 뿐 아니라 준비기간이 너무 짧은 편이었는데요, 학생들의 끈기 있는 노력과 특강 교수님의 효율적인 개별 지도로 필기시험 합격자 5명 중, 총 3명이 최종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아쉽게 안된 2명의 학생도 교수님께 보충 지도를 받아서 바로 다음달 실기시험에 재도전하려고 접수 후, 현재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전문성 있는 실무능력을 갖추기 위함은 물론이고 개인별 경쟁력을 위해 자격증, 공모전 등 끊임없는 도전으로 늘 바쁜 학교 생활합니다. 방학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자신의 역량을 높이고 취업에도 도움이 되는 주얼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학교에서 제공하는 여러 특강을 듣고 있습니다. GTQ일러스트, GTQ포토샵, 국가보석감정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주얼리코디네이터, 주얼리마스터 등 “ 보석전문가, 주얼리디자인, 그래픽 프로그램” 에  관련된  활용도 높고 취업 우대가 되는 주요 자격을 모두 특강과 함께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본교 학생들이 재학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는 방학 무료특강을 개설하여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없이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지난 8월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는 GTQ포토샵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는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 무더운 여름에도 아침부터 부지런히 특강을 수강한 학생들이 대거 GTQ포토샵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유난하게 무더웠던 지난 여름 특강을 들으며 미래를 준비하는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 멋지지 않나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특강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