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과정 무료 특강 라인업!

작성자 : admin 2021-06-09 조회 : 2468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과정 무료 특강 라인업!

 

세상에 이렇게 어마어마한 무료 특강이 있다니! 오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과정 학생들에게만 제공되는 특강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뷰티과정 학생들이 정말 만나고 싶어 했던 스타 유튜버 헤어디자이너 기우쌤, 국내 탑 스타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국내외 패션쇼를 섭렵한 패션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수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홀리, 씬님 등 다수 스타 뷰티 유튜버 소속사) 김은하 대표까지! 전문성을 갖춘 스타 릴레이 특강 리뷰를 한 번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 유튜버 헤어디자이너 기우쌤이 떴다!

9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헤어디자이너, 헤어 제품 브랜드 어네이즈 대표인 기우쌤. 헤어디자인과정 학생들이 모두 만나고 싶어 하는 No.1 헤어디자이너였는데요. ..! 뷰티과정에서 특별히 기우쌤을 학교로 모셨습니다. 학생들을 만나 제니 솔로 헤어스타일링 시연을 보여주셨고 QnA 시간도 가졌는데요. 기우쌤은 현장에서 직접 웨이브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과 기술, 그리고 학생들에게 헤어디자이너로서 가져야 하는 자세 등을 솔직학 재치있게 알려주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기우쌤 특강 리뷰 바로가기

 


 

국내 탑 배우들 담당, 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를 만나다!

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는 에스팀 에이전시 모델 및 배두나, 정유미 등 국내 탑 여배우 및 모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직접 본교 뷰티과정 재학생들을 청담동에 있는 고원 뷰티로 초대해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습니다. 청담 뷰티샵에서 근무하기 위해 학생들이 준비해야 하는 것들, 그리고 연예인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다른 샵들과 다른 고원뷰티 만의 노하우와 강점을 알 수 있었던 시간. 현장에서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통해 학생들은 교실 밖에서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 특강 리뷰 바로가기

 


 

홀리, 씬님 등 다수 스타 뷰튜버 소속,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특강!

요즘 유튜버만큼 핫한 SNS가 있을까요?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스타 유튜버를 양성하고 있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심지어 학생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홀리, 씬님 등 스타 유튜버들이 다수 소속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대표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유튜버를 활용해 자신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단지 헤어, 메이크업 등만을 잘하는 것이 아닌 자기 자신을 마케팅하는 것을 통해 더 성장할 수 있다는 새로운 길을 알려주신 김은하 대표! 유튜버 꿈나무들에게는 더없이 유익한 특강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특강 리뷰 바로가기

 


 

패션쇼 메이크업이라고 들어는 봤니? 이수미 패션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

패션쇼 메이크업의 선구자. 국내외 1,000여개의 패션쇼 메이크업을 담당한 전문가 이수미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무료 100여장이 넘는 ppt를 보여주시며 패션쇼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 실제로 드렉을 컨셉으로 한 패션쇼에서 진행한 메이크업을 시연해주셨답니다. 광고나 화보 메이크업과 달리 패션쇼 메이크업은 의상과 쇼의 컨셉에 더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는데요. 패션쇼 메이크업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는 특강이었습니다.

 

패션쇼 메이크업 선구자 이수미 특강 리뷰 바로가기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