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불수능에서 너를 구해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작성자 : admin 2019-01-07 조회 : 1852



불수능에서 너를 구해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불수능으로 학교 지원이 어렵다면 수능,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신입생을 모집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아보세요. 2019학년도 전문대 정시 막바지에서 지금 경쟁률이 오르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지금 도전! 



시각디자인과정, 웹툰과정, 패션디자인과정, 주얼리디자인과정는 비실기로 진행하고 있으며 미술 실기를 보지 않아 미술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답니다. 실용무용과정, 실용음악과정, 모델과정, 연기과정 같은 경우 면접에서 교강사진과 실기를 보며 모집 전형이 이루어진답니다. 홈페이지에 자세한 요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애완동물과정

동물사육, 훈련, 미용, 간호, 경영 등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어 있답니다. 본교에 있는 가이야관은 50여종의 특수동물이 가득하며 학생들은 직접 동물을 사육하고 관찰하며 실습을 하고 있는데요. 이 덕분에 롯데 아쿠아리움 취업에 성공했으며 주렁주렁 테마파크 취업 등 다수의 학생이 훈련사, 사육사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

티파니앤코와 까르띠에 취업까지 성공했으면 말 다한 것 아닌가요? 취업 사례만 봐도 믿고 지원하는 주얼리디자인과정. 교강사진의 남다른 강의는 기본이고 영어로 된 자소서까지 1:1로 코칭해주기 때문에 국내 취업은 물론 세계 취업까지 성공하며 이슈를 모으고 있답니다. 종로의 작은 금은방에서 일하는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면 오산! 진짜 제대로 된 주얼리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답니다. 



뷰티과정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님에게 직접 배우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송혜교, 전지현, 이나영 등 탑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했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가지신 교강사님이신데요. 미란다커도 한국에 와서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찾았다고 하죠? 메이크업은 기본 특수분장, 헤어 등 전공별로 전문가 양성 커리큘럼 믿에서 배우고 싶다면 뷰티과정로 컴온! 



공연과정

진짜 무대가 궁금해? 공연 기획, 연출, 무대미술, 작가까지 공연에 대한 모든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서울에술실용전문학교 공연과정. 현장경험이 중요한 공연과정인 것을 알기에 방학 중 공연 실습 지원은 물론 대학로에서 실습하며 배우는 인턴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답니다. 진짜 무대가 궁금하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여러분만의 무대를 만들어보세요!



모델과정

서울패션위크는 물론 국내외 다양한 패션쇼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교내 모델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으로 프로 모델 데뷔를 꿈꾸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본교 졸업생 박승지가 멜로망스 선물 뮤비 주인공을 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세미 학생은 보그 메이크업 모델로 활동하며 인기 수직 상승 중! 



실용무용과정

정원 90명제로 소소 정예 반 구성은 물론 담임제 커리큘럼으로 제대로 기초부터 전문가를 양성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정! 홈페이지에만 있는 교강사진이 아닌 진짜 스타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매주 지도 하고 있는데요. 연예인을 꿈꾸는 친구들을 위해 JYP, 스타쉽 등 대형 오디션이 매학기 열리고 있으며 오디션을 위한 특별반도 운영중이랍니다! 



2019학년도 전문대 정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꿈에 지금 도전하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