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전문학교 알아보고 있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다 - 해봐

작성자 : admin 2020-03-19 조회 : 2065


아, 이런 거 하면 잘할 텐데. 생각한 적이 있다면? 복도에서 워킹해도 런웨이가 되고 힙한 감성으로 SNS 스타이며 혼코노에서만 방출하기 아까운 노래 실력을 갖추었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다- 해보세요! 전공별로 다재다능한 학생들이 모여있는 것뿐만 아니라 최고의 교강 사진들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해 차원이 다른 성과를 보이고 있는 전문학교! 그럼 오늘 전문학교를 알아보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려드릴게요.


YG 케이플러스, 에스팀 단독 오디션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독 오디션이 예정되어 있다면 학교에서 특별 관리가 되어 오디션 1차에 합격할 수 있도록 기본 워킹 실력과 면접 스킬을 지도받게 됩니다. 이렇게 진행된 단독 오디션을 통해 실제로 많은 재학생들이 대형 모델 에이전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답니다. YG 케이플러스 남기광, 가르텐 박승지, 김성우, 에이코닉 신경섭, 신화사 박새미 등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랍니다.


스타를 꿈꾸는 친구들을 위해 무용예술계열 역시 꾸준하게 대형 기획사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JYP 안무가 및 현업 댄서들이 소수 정예로 학생들을 지도해 확실한 실력 향상을 보장하고 있답니다. JYP에서 트와이스와 갓세븐 등을 지도했던 이시현 전임은 최근 가수 및 스타를 꿈꾸는 친구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실력이 아닌 인성이라고 강조하셨는데요. 이를 잘 알기에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인성과 기본예절 등 오디션에 필요한 기초 학습까지 꼼꼼하게 트레이닝하고 있답니다. 또한, 유튜브 커버 댄스 영상 촬영까지 100% 지원한다는 것!


디자인예술계열은 취업 성과가 유독 좋은 계열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계 최대 게임 회사 슈피셀에 게임일러스트레이터로 취업에 이목을 끌었으며 NHN 게임일러스트레이터 취업, 티몬 웹디자이너 등 졸업생은 유수의 국내외 대기업에서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모든 학생들이 비실기 전형으로 들어왔다는 것! 미술학원에 한 번도 다니지 않은 친구들이 이렇게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입학 후 80% 실무 중심 수업 덕분. 실기를 위주로 배우기 때문에 학생들은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학생들이라면 요즘 반려동물계열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요. 급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산업에 발맞춰 많은 인재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곳곳에서 전문가 모시기에 바쁜 블루오션이랍니다. 이런 요즘 유독 빛을 발휘하고 있는 학교가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라는 것! 전 서울대공원 동물원장 모의원 전임을 비롯해 KKF 핸들러 심사위원 박성철 전임 등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는데요. 덕분에 롯데 아쿠아리움, 주렁주렁 테마파크, 달려라 코코, 알파카 월드 외 다수가 취업에 성공했답니다. 또한, 학교에 있는 50여 종의 특수동물과 성장하며 최근 학교에서 반려동물 테마파크 착공식도 진행하며 최고의 실습환경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도전해보세요 :D


사진보다는 영상을 선호하는 학생들이라면 방송영상계열에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요. 최근 유튜브가 대세인 SNS로 떠오르면서 방송영상계열의 경쟁률이 높아지기도 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학교로 일찍이 방송국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주력했는데요. 작년 졸업생 대다수가 MBC, KBS,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JTBC 등 에 취업하며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영상계열 임성규 전임은 “PD든 작가이든 혼자서 해 낼 수 있는 것은 없다. 방송국이라는 조직 안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파악하고 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 등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계열별 콜라보 활동을 통한 영화 제작, 체육대회 등 행사에 중계팀, 학교 소식을 전하는 SART 뉴스 제작 등 전공별 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만든 결과물과 활동이 자소서와 면접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는데요. 방송국 취업을 꿈꾸고 있다면 방송영상계열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선택한 학교라면 말 다한 것 아닐까요? 한혜연은 공효진, 한지민, 송혜교 등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맡아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 불리며, 스타일리스트로서 국내 최정상에서 활약 중인데요. MBC '언니네  쌀롱', '나 혼자 산다'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9 제12회 코리아 패션대상 이슈 트렌드 분야 패션 인플루언서상,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패션 테이너 부문 멀티테이너상을 수상한 핫! 한 스타일리스트랍니다. 이제는 부학장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활약하실 예정이랍니다!


국내는 좁다 좁아! 해외로 진출하기 바쁜 주얼리디자인계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티파니앤코, 까르띠에 취업 등 월드 클래스 취업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주얼리디자인계열은 관련 자격증 무료 특강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 운영까지 지원하고 있답니다. 자신의 공방 창업에 필요한 마케팅과 기획력까지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주얼리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알아서 찾아온다는 사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