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취업 잘되는 학교를 찾는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작성자 : admin 2020-03-19 조회 : 2222


전문학교 중 취업이 잘되는 학교를 찾는다면? 정답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전문학교 중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실무중심 교육에 앞장서며 3년 연속 실용교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답니다.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강사진, 그리고 좋은 실습 환경은 자연스럽게 라이징 스타를 양성하고 높은 취업률이라는 성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계열별로 학생들의 취업 사례와 스타로 데뷔한 성공기를 쭉- 만나볼게요!


YG 케이플러스, 에스팀 외에도 신화사, 가르텐 등 국내 유명 모델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단독 오디션은 자신을 심사위원에게 좀 더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실제로 학교에서 진행되는 단독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이 되고 전속모델로 체결하게 된 사례가 많답니다.

 

박승지
모델 박승지 학생은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으로 본교 모델연기계열의 스타이자 패션, 연기, 모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서울패션위크는 물론 대표적인 역주행 곡 멜로망스 '선물'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였으며, 다비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에피톤 프로젝트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많이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새미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소속 모델.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소녀 같은 풋풋한 매력을 가진 모델 박새미는 본교 뷰티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진의 눈에 띌 정도로 매력적인 모델이랍니다. 그 덕분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제스젭 모델로 데뷔하여 이제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잡지 싱글즈, 더블유 등에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가르텐 전속모델이 된 신경섭과 김정우까지. 모델이 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두드려봐야겠죠?



미술학원을 한 번도 다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기초부터 심화까지 확실하게 실력 향상을 보장하니까요. 디자인예술계열은 방학 중 무료 특강을 통해 웹디자인기능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GTQ, 게임그래픽전문가 등의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졸업 후 우리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웹디자이너, 출판 디자인, 영상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앱 디자이너,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채로운 진로를 모색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졸업생들은 네이버 NHN 게임일러스트레이터, 티몬 웹디자이너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 취업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2년 만에 학사 학위를 인정받아 홍익대학교 메타디자인학부 대학원,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학부 대학원에 다수 합격하며 취업과 대학원 진학에서 남다른 경쟁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취업 / 편입 / 대학원 진학, 그 무엇이든 디자인예술계열이 모두 다 잘한다는 것!



슈퍼스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을 지도해 준 것을 넘어 이제는 부학장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부학장으로 있을 정도면 본교가 얼마나 핫! 한지 눈치 챌 수 있겠죠? 국내 패션계를 이끌고 있는 리더이자 왕성한 활동으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주실 수 있는 한혜연 부학장. 이제는 패션예술계열 뿐만 아니라 타 전공 학생들에게도 애정 어린 관심과 지도를 약속하셨으니 예비 신입생들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D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타 전문학교와 차별화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실무 중심 커리큘럼입니다. 학생들은 관련 지식을 쌓는 것은 물론, 최신식 실습장에서 1:1 개인별, 단계별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졸업 후 곧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전문성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단순한 교육과 훈련보다는 동물에 대한 사랑과 생명의 존엄성을 중시하는 인성까지 가르친다는 점에서 학교의 교육 신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교육 수준을 증명이라도 하듯 매년 KKF 핸들러 대회 학생부, 일반부에서 대상과 은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핸들러 2급, 핸들러 3급, 애견미용 2급, 애견미용 3급,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동물매개 상담사, 동물행동 상담사, 반려동물관리사, 동물 훈련사 자격증 특강 등 통해 평균 7가지의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며 실력을 검증받고 있습니다.


최근 졸업생 다수가 MBC 의상팀, 메이크업팀, 스타일리스팀에 대거 취업하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MBC, JTBC 산하 기관들과 MOU를 맺고 방송국 실습을 지원하며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취업 연계형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학기와 방학 중에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을 돕기 위해 무료 특강이 진행된다는 것도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