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공연예술계열>계열행사

리브 콘서트, MGMA, 차선우 팬미팅 스태프 활약

작성자 : admin 2019-08-07 조회 : 2295

리브 콘서트, MGMA, 차선우 팬미팅 스태프 활약 


본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은 무더운 여름 방학 중에도 현장에서 말그대로 열일! 중이랍니다. 공연을 전공하는 학생인만큼 콘서트 공연 현장 이곳 저곳을 누비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전에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공연의 대가 켄드릭라마, 콜드플레이, 아리아나 그란데 등 콘서트에서 이미 활약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도 콘서트 학생 팀장 주축으로 방송연예기획 재학생들이 현장 운영 스태프로 활동하고 왔습니다. 과연 어떤 공연이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KB 리브 콘서트

KB 국민은행이의 주최로 진행된 2019 리브 콘서트. 지난 3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약 1만 여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공연 한시간 전부터 3,000여 명의 인파가 모여 장사진을 이루었다고 해요. 이날 공연에는 볼빨간사춘기, 청하, 크러쉬, 사이먼도미닉, 지코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공연에 앞ㅇ서 리브, 리브똑똑, 청춘마루 등을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답니다.





2. 2019 MGMA 지니뮤직 페스티벌

콘텐츠와 뮤직을 플레이하다. 지난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9 M2 X GENIE MUSIC AWARDS가 개최되었습니다. 2019MGMA는 디지털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엠넷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 진행된 행사로 지난해 CJ디지털뮤직과 합병하고 CJ ENM을 2대 주주로 맞은 지니뮤직의 음원 차트 시상식입니다. 시상식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투표로도 큰 화제가 되었었답니다. 이번 MGMA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대상 부문인 The Top Artist, 남자 그룹상인 The Male Group과 남자 댄스 부문 The Performing Artist Male 온라인 투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답니다. 그 외에도 있지, 청하, 첸, 폴킨 등 많은 뮤지션들의 출연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MGMA 시상식!





3. B1A4 바로, 배우 차선우 팬미팅

차선우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CHA SUN WOO 1st FAN MEETING’이 지난 7월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배우 차선우는 배우 김혜수, 송강호, 이선균, 신하균, 이성민이 속해 있는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2013년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을 맡아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올해 상반기 ‘나쁜형사’, ‘투하츠’, 그리고 7월 10일 첫 방송을 앞둔 ‘레벨업’까지 활발할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이자 그룹 B1A4 출신 가수입니다. 특히, 군입대 전에 가진 첫 단독 팬미팅인만큼 본인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던 의미가 깊었던 이벤트였답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방송연예기획 과정에서는 팬미팅, 콘서트, 페스티벌 등 공연 현장에서 직접 스태프로 활약하면서 실전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실무를 현장에서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공연에 대한 이해력이 높은데요, 그동안 쌓인 현장 경험으로 인해서 본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은 공연 관계자,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답니다! 특히,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교강사진 분들이 현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이기에 그만큼 기회가 많다는 사실! 앞으로도 공연 현장에서 활약하는 본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