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공연예술계열>계열행사

현업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공연예술계열 교강사진 라인업

작성자 : admin 2020-07-03 조회 : 1932

현업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공연예술계열 교강사진 라인업 



본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현재 공연계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계시는 분들께서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각 분야 전문가로써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만큼 현재 공연계의 트랜드를 정확히 읽고 계시기에 학생들은 그 역사와 흐름에 대해 누구보다 자세히 배우고 있답니다. 오늘은 공연예술계열에서 어떤 분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교강사진의 라인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영 교강사
김태영 교강사는 국내 톱 뮤지컬 무대 디자인을 책임지고 계시는 현업 최고의 무대 디자이너입니다. 우리나라 뮤지컬 무대 디자인은 김태영 무대디자이너를 빼고 말할 수 없다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헤드윅>, <미녀는 괴로워>, <그리스> 등 내로라하는 공연들의  무대를 디자인 한 바 있는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김태영 무대디자이너는 본교 아트홀에서 학생들과 함께 직접 무대를 디자인 하고, 본인 만의 노하우를 전수하시며 실무 중심의 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황주혜 교강사
최근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의 인기와 드라마 킹덤, 사랑의 불시착 등을 보면 K-POP과 K-드라마를 넘어 K엔터 및 컬쳐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성장과 더불어 '방송연예' 시장도 점점 더 확장되고 있습니다. 본교 공연예술계열 방송연예기획 과정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몸 담아 '카라멜 엔터테인먼트' 대표 황주혜 교강사님께서 학생들에게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알려주고 계시답니다! 황주혜 교강사진은 영화 '기생충'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 박소담을 발굴한 분이라는 사실! 실제로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면서 스타들을 양성하고, 인기 스타를 배출하고 계시면서 학생들을 가르치시기에 우리 학생들은 로드 매니저, 공연 스태프 등 현장 실습 기회를 얻고 있답니다!




한효정 교강사
공연예술계열의 한효정 전임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판탄 역, <노트르담의 곱추> 귀딜수녀 역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여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하신 바 있고, 다양한 게임에서 캐릭터 성우로 활약한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그외에도 Olive TV <최화정의 올리브쇼 쿠킹클래스>, MBC <기분 좋은 날> 연예플러스 인터뷰어 등 여러 방송에서도 활동하시면서 방송연예/배우/성우 등 공연과 밀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신 이력이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공연예술계열의 전임으로써 2019 문정동 로데오 패션거리 페스티벌 공연총괄, 국제 2인극 페스티벌 커뮤니케이션분과 위원장 등을 맡으신 바 있답니다.

그 외에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2020 서울 연극인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공연계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계시는 박정석 교강사, 20여년 경력의 뮤지컬 기획자 김진희 교강사, 춘천 연극제에서 '사천의 착한 여자' 연출을 맡으셨으며 이를 통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스튜디오 말리의 대표  최서은 교강사 등 공연예술 현업에서 인정 받고 있는 전문가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답니다! 뿐만 아니라 공연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에게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들을  초빙하여 전문가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