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실용무용예술계열>계열행사

벌써부터 데뷔 각? 재학생 활동 모음

작성자 : admin 2020-07-14 조회 : 18339

1. 유튜브 라이징 스타 댄서가 여기있네? 



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의 댄스 영상 촬영기! 요즘 유튜브에 댄서들이 자신들의 개성 넘치는 댄스 영상을 올리는 것이 대세인 것 다들 아시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쌓고 대외적으로 댄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영상 촬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답니다. 스튜디오를 빌리는 대여비 및 촬영팀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 학생들은 열심히 춤을 추기만 하면 된답니다. 학기 중보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방학 중에 교강사진들과 학생들의 다채로운 댄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총 20곡 가까이 되는 댄스 커버 영상을 완성했으며 높은 유튜브 조회수에 따라 학생들은 댄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답니다. 아래 영상으로 그럼 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의 댄스 커버 영상을 만나볼까요?




이밖에도 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은 방송영상계열, 뷰티예술계열과 콜라보를 통해 메이크업, 헤어 지원을 받고 전문 영상 전공 친구들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영상을 찍고 있는데요. 본교에 뷰티, 방송, 연기, 연기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전공이 있어 서로가 협업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답니다. 




2. 무용예술계열 1학년 고원지 학생 '베리베리' 무대 백업 댄서 참여




18일 방송된 파이널 무대에서 베리베리가 신곡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베리베리는 '졸업'을 콘셉트로 멤버들이 모두 교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베리베리만의 칼군무와 함께 밝은 기운과 청량한 분위기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베리베리는 뮤지컬 요소를 더한 무대 구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답니다. 이 무대에 본교 무용예술계열 1학년 고원지 학생이 백업 댄서로 참여했다는 것! 무용예술계열 1학년 고원지 학생은 이번 무대에서 베리베리와 함께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많은 댄서들과 함께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서 오랜 시간 땀 흘리며 연습하느라 힘들었지만 무대가 끝난 후 베리 베리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 와 응원 댓글들을 읽으며 그동안 고생한 게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의 경우 전 JYP 엔터테인먼트 안무가였던 이시현 전임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연예인 데뷔를 꿈꾸는 친구들을 위해 대형 기획사 단독 오디션이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형 기획사의 단독 오디션의 경우 단독으로 본교에서만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연습생으로 뽑힐 기회가 더 높으며 자신이 선호하는 기획사의 문을 더 빠르게 두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혼자 준비하는 것이 아닌 교강사진의 전문적인 티칭 아래 오디션을 준비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부담감이 덜하다는 것!




3. 댄스베틀대회 우승자는 나야나!



최근 UDC 댄스베틀 대회에서 왁킹 3위를 수상한 김윤진 학생을 비롯해 강정모 학생과 전수빈 학생이 세계문화예술협회에서 주관한 제 12회 서울무용전국대회에서 실용무용 2인 부문 최우수상, 전국 스트릿댄스 베틀 대회 인기상, 신한류 콘테스트 우수상 등 스트릿, 힙합, 팝핀 등 각종 댄스베틀에서 수상을 휩쓸고 있답니다. 이번 학기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댄스베틀대회가 취소되어 안타까운 마음인데요. 어서 빨리 예정되어 있던 대회들이 열리면서 학생들의 수상 소식을 전해듣고 싶네요! 베틀대회 뿐만 아니라 본교에서는 다양한 무용 세미나와 워크숍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아래 관련 콘텐츠로 만나보세요!


락킹 워크샵 Dance To The Music 진행 리뷰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