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실용음악계열>계열행사

노래 듣기 좋은 흥미로운 채널 소개

작성자 : admin 2019-07-31 조회 : 2005

노래 듣기 좋은 흥미로운 채널 소개 





딩고 

컨섭력과 섭외력이 어머어마한 채널 딩고프리스타일, 딩고 뮤직을 운영 중인 딩고 딩고 뮤직의 표면적인 컨셉은 매일 매일 당신을 위한 라이브라는 점입니다하지만 예상이 쉽게 되고 지루한 라이브가 아닌 색다름이 추가된 매일 매일 당신을 위한 색다른 라이브’! 많은 가수들의 라이브를 찍어내는 그런 획일 적인 영상이 아니라 기존의 형식에 얽매여 있지 않는 선입견이 없는 아이디로 승부한다고 해요예로 진로의 참이슬과 콜라보로 기획한 이슬라이브는 실제로 술을 마시는 술자리 도중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예상치 못한 라이브 콘텐츠라는 점입니다. 이는 초반에 뜨거운 반응으로 업로드 된 영상 평균 100만회나 된답니다.




다음은 세로 라이브입니다다. 스마트폰 시대를 겨냥한 창의적인 컨텐트 당시 스마트폰을 가로로 돌려 보던 음악콘텐트 시장에 센세이셔널한 등장이었습니다. 윤종신의 좋니를 예로 들어 이는 세로라이브 조회수가 200만이 넘는다는 사실. 딩고 프리스타일은 힙합팬들을 위한 컨텐츠 제작입니다. 하나의 컨셉을 자신들의 강점으로 잡기위한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음원관련 유튜브에 세부목록 팬들에 대한 채널이 현저히 부족했을 때 딩고는 힙합이라는 분야를 파헤치고 이에 관련된 채널을 만들어 팬층을 확보했습니다더나아가 힙합에 얽매여 있지 않고 아티스트가 나오면 이들이 노는 판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재미있는 상황을 편집해 방송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편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딩고!





온더스테이지

숨은 음악에 대한 접근, 새로운 방식으로 더 새롭게 더 신선하게 그리거 더 변화된 무대를 이념으로 만들어진 온 더 스테이지는 채널 이름 그대로 무대 위를 중심으로 다루는 채널입니다하지만 무대가 단지 세트로 만들어진 한정적인 장소가 아닌 어려 분위기, 노래의 주제, 감성등이 어우러진 장소가 무대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Youth Green 등 노래의 분위기에 맞춰 감상자들은 선택해서 자신의 취향을 누릴 수 있고, 아티스트도 자신의 취향에 맏게 노래를 부르고 역량을 뽐내면 되는 좋은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는 잘 알려지지 않은 싱어송라이터 가수 등 아티스트들이 많이 출연해 음악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도 해요대중들에게 잘 알려져있지 않은 타임머신써킷, 제이슨 리, 최첨단 맨 등이 많은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가 온더스테이지랍니다이렇듯 무대에서의 집중으로 아티스트들도 감상자들도 무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접근한 온더스테이지의 방식은 좋은 접근 경로인 것 같습니다.





원더케이

카카오M에서 2014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브에서 영상물은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브랜드 명칭은 한류의 넘버원 이라는 뜻의 1을 넣고 컨텐츠가 한 곳애 모인다는 의미의 원스팟, 원더 등 여러 의미를 한 이름에 넣었다고 합니다해외 시장을 노리고 만든 목적이 있는 채놀이러 영상에서 기본적으로 영어 자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M이 유통하는 공식 채널이기 때문에 기에 올라온 뮤비 조회수는 음방 순위애 포함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올라간 동영상 수가 매우 많은데 아이돌의 뮤직비디오, 자체제작 예능, 무반주 라이브등 한 채널 안에 다양한 세부목록을 주제로 한 채널들이 있어 많은 구독자 수와 조회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기존 유튜브 로엔 계정에서 이름만 바꾼 것이라 주소도 LOENENT를 쓰고 있고 예전 로엔 시절 올렸던 영상들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런칭 다섯달만에 채널 영상 조회수 10억뷰를 달성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