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피팅모델부터 SNS 스타까지, 다재다능 유혜지 학생 인터뷰

작성자 : admin 2017-03-15 조회 : 1059

 

 

 


 

  서울예술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는 개성과 재능이 넘치는 학생들이 유독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학생이 있어 인터뷰에 나섰습니다.

  바로 16학번 유혜지 학생인데요, 혜지 학생은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 유명 쇼핑몰 피팅모델,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3만 8천 명 이상의 SNS 스타, 브랜드 서포터즈활동까지,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었어요.

 

  서예전이 찾은 이 날, 혜지 학생은 이태원 일대에서 '플라워 코튼' 쇼핑몰의 피팅 모델 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열정 넘치는 혜지 학생과의 인터뷰! 함께 보시죠!

 

 
 

 ? 

 

 
 

Q. 안녕하세요, 혜지학생! 간단한 소개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저는 서예전 패션디자인전공 16학번 유혜지입니다.

 

 

Q. 혜지학생은 학교생활을 열심히 해 교수님들의 칭찬이 자자한데요, 학교 밖 활동들도 풍성하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요새는 어떤 활동들을 하고 있나요?

-  피팅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고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도 하고 있어요. 또,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구요!

 
 

Q. 쇼핑몰 모델 촬영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어떻게 피팅모델을 시작하게 됐나요?

-  피팅 모델을 하던 친구의 소개로 일을 시작하게 됐어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저한테 잘 맞는 일이었어요! 패션 유행의 흐름도 알 수 있고, SNS를 업데이트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어요!

 

 



 

 

Q. 혜지 학생은 연예인급 SNS 팔로워 (인스타그램 3만 8천여명)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눈에 띄어요. 어떻게 SNS를 시작하게 됐는지, 유명해진 혜지학생만의 팁도 궁금해요!

-  고등학생 때 블로그를 하면서 콘텐츠 만드는 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패션 사진들이 올라온 것을 보았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옷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저도 조금씩 사진을 찍어 올리기 시작했어요.

  팔로워들을 늘리기 위한 특별한 방법은 없었고, 꾸준히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다보니 관심사가 겹치는 분들이 팔로잉을 해주신 것 같아요. 다만, 옷이 잘 보이는 사진을 게재하는 저만의 철칙은 있어요.

 

 

Q. 역시 옷에 대한 관심사가 남다른데요. 서예전 패션디자인계열에 지원하게 됐던 동기는 무엇인가요? 또, 재학 중 느낀 학교의 장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저는 실무위주의 수업을 받고 싶었어요. 그리고 김홍범 교수님을 동경해서 크레스 에딤만의 느낌을 배우고 싶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선택하게 됐어요. 진학해보니 실무중심으로 수업을 해서 현장 감각을 기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패션디자인 지망생들에게 재봉틀 수업은 로망이나 다름없는데, 가장 배우고 싶었던 재봉틀 수업을 송은영 교수님께 배웠던 게 기억에 남아요. 또 김홍범, 박나리, 원주영 교수님 수업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Q. 앞으로의 목표는 어떻게 되나요?

-  졸업 작품 준비를 열심히 하고 끝난 후에는 취업준비를 할 생각이에요. 김홍범 교수님 브랜드에 취직하는 게 가장 큰 꿈이에요! 그러나 일단은 졸업작품을 열심히 준비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Q. 본교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신입생들과 패션예술계열 후배들에게 한 마디!

-  디자인 공부와 실습을 하고 싶어 저희학교를 알아보는 친구들이 많을텐데요, 크레스 에딤 (김홍범), 얼킨(이성동), 분더캄머(신혜영) 등 브랜드 운영하시는 실력파 교수님들께 열심히 배우고 좋은 경험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하루하루 알차게 채워나가는 혜지학생을 보고 있노라니 마음이 훈훈해졌어요! 혜지 학생의 미래도, 멋진 하루들로 채워지기 바랄게요!

  

여러분도 서예전에서 패션전문가의 꿈을 키워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