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쇼핑몰 창업 특강 'NHN 고도몰'

작성자 : admin 2019-05-07 조회 : 2687

패션쇼핑몰 창업에 대해 알아보자!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글로벌패션비즈니스, 패션쇼핑몰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전문 패션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패션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시면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젊은 패션디자이너 교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며 학생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쇼핑몰 운영 특강을 진행하며,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런칭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꿀팁을 전해주었답니다.

 

 

 

 

최근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몰은 국내 소비자를 포함하여 해외까지 큰 인기를 얻으며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패션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꿈을 이룰 수 있는 무대가 넓어졌다는 의미겠죠! 이번에 진행된 쇼핑몰 특강에서는 쇼핑몰의 인기와 밝은 전망으로 우리 패션예술계열 학생들도 재학중에 미리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특강은 NHN 고도몰 과장님께서 학생들을 위하여 '새로운 쇼핑몰 창업의  트렌드와 패션 특화 쇼핑몰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NHN 고도몰은 쇼핑몰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진행부터 중간 커뮤니케이션까지 담당하며 쇼핑몰 창업을 돕고 있는 기업입니다. 특히,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이라면 본인의 브랜드를 런칭하여 쇼핑몰까지 창업하는 것을 꿈꾸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이번 특강은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을 위한 맞춤 강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패션 쇼핑몰의 전반적인 트렌드 정보와 1인 청년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쇼핑몰 제작 모델에 대한 교육을 지원하기 위하여 진행된 이번 특강! 최근 쇼핑몰 창업 트렌드는 기업형 쇼핑몰에서 1인형 쇼핑몰로 급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며, 규모와 자본 중심에서 감성과 소통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쉽고 빠르게 제작되고 있답니다! NHN 고도 과장님께서는 학생들에게 '패션 쇼핑몰에 최적화된 스킨 설정'부터 '쇼핑몰 카테고리 관리와 상품 등록', '쇼핑몰 로고 배너 및 수정', '의류 홍보 동영상 삽입', 'SNS 연동 관리'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코칭해주셨습니다.

 

 

 

 

쇼핑몰  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모두가 잘할 수는 없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이 쇼핑몰을 창업하기 전에 기초를 잘 다져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그 후에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본교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 다수가 본인의 아이텐티티를 담은 패션 쇼핑몰 런칭에 성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성장하고 있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로 계시는 패션브랜드 얼킨 이성동, 분더캄머 신혜영, 제이초이 최정수 디자이너는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며 국내외 패션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출강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전수하고, 학생들의 졸업패션쇼 스타일링 코칭 또한 도와주고 있습니다. 최고의 교강사진에게 최고의 수업을 들어 패션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는 패션예술계열 학생들! 앞으로도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패션트렌드의 흐름에 잘 따라갈 수 있도록 유익한 강의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