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패션전공자들은 구독 필수! #패션유튜버_소개

작성자 : admin 2019-12-09 조회 : 4390

패션전공자들은 구독 필수! #패션유튜버_소개 


패션 전공자 혹은 패션 관심자라면 구독하고 있으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제는 유튜브의 시대가 도래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상품 정보, 사용법, 리뷰 등을 유튜브에 직접 검색하여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어떤 채널에서 재밌고,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슈스스TV

송혜교, 한지민, 공효진 등 국내 톱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신의 손!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약 7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스스의 하울시리즈, 청담동 스타일링 1타 강사 슈쌤, 이달의 픽-크, 슈스스의 맛집 격파, 한 가지 아이템으로 돌려입기, 슈스스 한혜연의 매장 신상품 털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들에게 패션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특히, 약 25년 간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링을 한 만큼,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만의 노하우를 전문적으로 알려주면서 패션 관심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 겸임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슈스스TV와 함께 학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진학, 패션 꿀팁 등을 전수했습니다.





옆집언니 최실장
유명 패션 잡지사와 패션스타일리스트 경력을 가지고 있는 패션 전문가 '옆집언니 최실장' 채널을 소개해드릴게요. 옆집언니 최실장은 본인의 경력을 살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키작녀 코디법', '체형별 부츠 추천', '최소 10년은 입을 블랙자켓 스타일별로 추천', '기본 필수 아이템' 등 스타일링을 하는데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코디 법을 알려주면서 패션 관심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본교 패션예술계열 학생들과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패션 에디터 등 각 직업군 실장님의 특강과 가상 면접 영상을 촬영하여 업로드 되었는데요, '재밌다, 면접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댓글로 달리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노필터티비 김나영
처음엔 개그우먼인가? 방송인인가? 재밌는 이미지로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김나영이 패션으로 큰 관심을 받으면서 이제는 패션 유튜버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그녀가 운영하고 있는 '노필터티비'를 소개해드립니다. 노 필터(no filter)는 대한민국의 영향력 있는 인플루엔서로 꼽히는 방송인 김나영의 새로운 미디어 채널입니다. 지금까지 방송과 각종 매체를 통해서 선보였던 모습들과는 또 다른, 조금 더 일상적이고 담백한 시선으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자 한다고 해요. 최근에는 '입어만 볼게요'를 통해서 패션전공자들이나 관심자들이 궁금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매장을 보여주고, 상품을 소개하면서 랜선 쇼핑을 돕고 있답니다.




밀라논나
요즘 핫한 60대 패션 유튜버 밀라논나. 본명은 장명숙으로, 그녀는 한국 최초의 밀라노 패션 유학생이며, 페라가모 막스마라 등 유명 브랜드를 한국에 론칭하는 등 경력 또한 매우 화려합니다. 패션 전공자 학생들이라면 꿈꾸는 일을 해낸 밀라논나! 20대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아니 오히려 더 멋지게 소화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패션 감각과 철학을 볼 수 있어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SPA 브랜드도 그녀의 손길이 닿으면 명품처럼 보인답니다! 그녀는 "'나'를 잘 파악하는 것이 첫 번째"라고 말하며 "유행의 흐름을 읽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의 취향을 가미할 것"을 강조해 젊은 층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밀라논나 채널을 통해서 엄청난 내공을 자랑하는 밀라논나의 패션 코디 팁을 배울 수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