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패션디자이너에게 직접 배우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작성자 : admin 2020-07-15 조회 : 10041

패션디자이너에게 직접 배우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패션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교강사진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데요, 그만큼 학생들은 실무와 취업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교강사진이기에 빠르게 변하고 있는 패션 트렌드를 누구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으며, 취업 꿀팁에 대해서도 좋은 정보를 전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패션디자이너 교강사진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이초이 - 최정수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이 운영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는 2015년도에 런칭하여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콘텝트와 리얼리티, 대중과 디자이너 사이의 양극단 스펙트럼 안에서 접점을 찾아 건축, 사물, 회화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기하학적으로 풀어내고자 하는 취지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최정수 겸임의 '제이초이'는 코로나19로 진행되지 못해 아쉬웠던 F/W 콜렉션을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모델 한혜진의 '디지털 런웨이 - 100벌 챌린지'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도 있습니다. 온라인 패션쇼에서도 보여진 것은 물론, 서울패션위크에서 진행한 온라인 콜렉션 소개에도 참여하면서 제이초이를 소개했는데요, 이번 시즌 제이초이 콜렉션은 한옥의 기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수직과 수평으로 겹겹이 쌓인 레이어링을 의상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얼킨 - 이성동 디자이너
매해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면서 사회적 이슈를 패션으로 승화시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겸임의 브랜드 '얼킨'. 얼킨은 버려지는 습작을 매입하는 방식으로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작가들에게 로열티로 제공함으로써 작가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재능 순환에 힘쓰고 있는 이성동 디자이너! 얼킨 또한, 제이초이 최정수 디자이너와 같이 이번 서울패션위크 온라인콜렉션과 모델 한혜진의 '디지털 런웨이'에 참여하였습니다. 얼킨은 콜렉션을 통해 확고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컬렉션마다 결코 가볍지 않은 테마로 고객에게 다가가 큰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분더캄머 - 신혜영 디자이너
신혜영 겸임이 이끌고 있는 분더캄머는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이며, 미니멀리즘에 기반을 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브랜드로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취향과 소신을 담아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여성 고객층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선미, 아이유, 배우 정유미 등 핫한 셀럽들이 착용한 것은 물론, 레드벨벳 조이와도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감각적인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패션디자인 발상' 수업을 진행하면서, 창의적이고 좋은 패션 디자인을 하기 위한 디자인 발상법을 가르치고 계신답니다.




페일터콰이즈 - 박린준 디자이너
스물 다섯의 나이에 서울패션위크 2016 F/W GN쇼로 화려하게 데뷔한 페일 터좌이즈의 박린준 디자이너! 박린준 디자이너가 운영하고 있는 '페일 터콰이즈'는 샤이니, 블랙핑크 등 내로라하는 셀럽들이 선택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린준 디자이너가 사랑하는 제주의 빛깔을 그대로 투영하여 '옅은 옥색'이라는 의미에서 '페일 터콰이즈'라는 브랜드 이름까지 나왔답니다. 해양생물을 모티브로 했다는 거 자체가 특이해서 론칭했을 때는 많은 이들이 낯설어하기도 했지만, 페일 터콰이즈만의 색깔로 데뷔와 동시에 라스베이거스와 벤쿠버 패션위크에 초청이 되는 등 각종 러브콜이 이어졌습니다. 에코 럭셔리 컨셉을 통하여 디자이너로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