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한성대 모델학과 패션화보 촬영 현장실습

작성자 : admin 2022-10-20 조회 : 11224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한성대학교 모델학과 프로필 촬영 현장에 지원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모델학과 학생들이 졸업 전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자신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 메이크업과 헤어를 본교에 요청했답니다. 아직 본교 학생들이 재학생이긴 하지만 현업에서 실력을 그만큼 인정 받고 있다는 뜻인데요. 최근 EBS 방송국, 삼성화재 광고 촬영, 가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실습을 나갔던 이력이 있어 큰 긴장감 없이 요구하는 메이크업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촬영 현장에서는 꽃과 식물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생동감 있게 피어나는 꽃과 자라는 식물처럼 한성대학교 모델학과 학생들이 꿈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는 출발선을 의미하는 듯 했습니다. 실제로 의상도 화사하고 밝은 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이에 맞춰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을 모델과 상의 후 진행했는데요. 헤어를 담당한 조수빈 학생은 “최근 자연스럽고 물에 젖은 듯한 연출이 인기가 있고 실제 현장에서도 모델과 잘 맞아 결과물이 만족스러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을 담당한 박미성 학생은 “색조 화장이 들어갔는데 모델의 얼굴 톤에 맞춰 어울리는 톤을 잡아야 해서 평소 연습한대로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해 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고 후기를 전해주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헤어를 담당한 조수빈 학생과 메이크업을 담당한 박미성 학생의 왓츠인 마이백 영상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