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주얼리디자인계열 취업 성공 소식 몰아보기!

작성자 : admin 2019-06-20 조회 : 2487

주얼리디자인계열 취업 성공 모음

 

취업에 강하기로 소문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골든듀부터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까르띠에까지 연이은 취업 성공 소식을 전해주고 있는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취업 소식을 한 데 모아보았습니다. 과연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이 어디로 취업하여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티파니앤코 
티파니앤코는 여성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다수의 학생들이 티파니앤코 취업 성공 소식을 전해주고 있답니다. 우선 졸업생 오시온 학생은 처음에 지원했던 직군은 오피스 오퍼레이션 업무였는데, 매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후에 티파니앤코 주얼리디자이너가 되기 위하여 세일즈 프로 직군에서 일하고 있다고 해요. 오시온 학생은 학교의 장점으로 실무 중심의 수업, 1:1 수업 방식을 꼽았습니다. 또한, 졸업생 박시은 학생도 티파니앤코에 취업했는데요! 평소 공예 쪽에 관심이 많았고, 특히 취업에 있어서는 티파니앤코를 꿈꾸었다고 해요. 박시은 학생은 후배들에게 학교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이나 특강은 꼭 시간을 내서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골든듀 아뜰리에 
골든듀 아뜰리에는 앞서 말한 골든듀와 같은 브랜드이지만 매장이 아닌, 골든듀만의 세공 연구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졸업생 최연희 학생은 골든듀 아뜰리에에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제품이 나오기 전에 레터링이나 그림을 베껴 내는 사출, 융해된 금속을 주형 속에 넣고 응고시켜서 원하는 모양의 금속제품으로 만드는 주물을 담당하고 있는 연희 학생! 특히, 연희 학생은 재학중에도 수업 시간에 터득한 방법과 교강사님들께서 알려주는 노하우를 노트에 따로 정리할 정도로 열정적이고 성실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골든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국내 최정상 주얼리 브랜드라고 할 만큼,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졸업생 최예지 학생은 골든듀 매장 세일즈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특히, 골든듀는 본교와 MOU를 체결하여 단독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재학생 인턴쉽 지원 등을 통해여 여러 방면으로 교류하며 활발하게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최예지 학생이 취업한 세일즈 직군은 주얼리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한 업무인데요, 최예지 학생은 학교에 다니면서 보고, 배웠던 수업들이 실무와 가까워서 실제로 매장에 투입되어 업무를 할 때 상당히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리치몬드 그룹 에 속한 프랑스의 하이엔드급 명품 브랜드이다. 보석, 시계 등 잡화를 주력 상품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이며, 핸드백이나 패션 제품도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 왕실과 최상류층 인사들에게 절대적 사랑을 받는 주얼리 까르띠에!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는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취업 성공 소식도 전하고 있습니다. 실무 중심의 수업, MOU 주얼리 기관과 함께 프로젝트 진행, 자격증 취득 등으로 외국계 기업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주얼리디자인계열! 

위에 언급한 주얼리 브랜드 외에도 개성 강한 '어나더플래닛', 'MAAD STUDIO', '누누핑거스', '스팅 925' 등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 취업하여 주얼리 디자이너, 세일즈로 일하고 있답니다. 이처럼 여러 주얼리 브랜드에 취업에 성공하며, 업계에서 큰 인정을 받고 있는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디자인이나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도 80% 이상의 실무 중심의 수업, 주얼리 업체와 MOU를 체결하여 협력 프로젝트, 자격증 무료 특강 진행, 티파니앤코/스톤헨지 등 주얼리 기업가 특강 등을 통하여 성공적인 취업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취업을 응원하고 기대하겠습니다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