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사랑의 상징 '웨딩 밴드', 브랜드 별로 소개해준다!

작성자 : admin 2019-11-05 조회 : 2578

사랑의 상징 '웨딩 밴드', 브랜드 별로 소개해준다! 


결혼을 준비 중인 신랑, 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결혼반지가 아닐까요? 웨딩 밴드는 두 사람의 사랑을 상징하고 오랜 시간 착용하는 소중한 의미를 상징하는 만틈 신랑과 신부의 서로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두 사람 모두가 만족하는 커플링을 선택해야 됩니다. 그만큼 브랜드와 디자인, 착용감을 크게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는데요, 오늘은 웨딩밴드 하이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티파니앤코

다이아몬드의 왕이라 불리기도 하는 티파니앤코. 든 꿈 뒤에는 꿈을 꾸는 이들이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는 이미 잘 알려졌듯이 전설적인 주얼리 디자인을 정의하고자 했고, 다이아몬드 웨딩 링을 영원한 사랑의 상징으로 탄생시켰습니다. 'Tiffany True' 섬세한 라인과 세련된 디테일의 모던한 웨딩 링으로 오리지널 티파니 세팅만큼 순수하고 특별합니다. 또한, 매력적인 스톤과 다이아몬드 쉐입을 선보이는 팬시 쉐입 또한 갖추고 있어 구매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답니다. '티파니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눈부신 햇살의 따스함과 화려함을 지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티파니앤코에서 웨딩 링을 구매하면 최상의 제품관리를 평생에 걸쳐 받게 된답니다!





쇼메

1780년 부터 이어지고 있는 감성을 전하는 주얼리입니다. 1780년, 파리에서 시작된 주얼리 메종인 쇼메는 조세핀 황후의 공식 주얼러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이후, 메종의 역사는 프랑스 역사의 흐름과 맞닿아 이어졌습니다. '감성을 전하는 주얼러'라는 철학을 계승해오고 있는 쇼메는, 결혼을 앞둔 연인들의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인게이지먼트 링을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송송 커플의 결혼반지로 '비마이러브' 컬렉션은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독특한 벌집 모양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며 영원히 깨지지 않을 굳은 사랑의 서약을 상징합니다.





부쉐론
혁신적인 스타일과 독창성, 뛰어난 주얼리 노하우는 160년 동안 부쉐론 주얼리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역사적인 가치를 존중하며, 자유로움을 간직한 채 현시대에서 영감을 얻는 방돔 광장 최초의 주얼러는 더없이 현대적이면서도 부쉐론 컬렉션의 오랜 전통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특별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부쉐론 브라이덜에는 다양한 컬렉션이 존재하는데요, 부쉐론 메종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콰트로'는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입체적인 디자인 코드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컬렉션 '쎄뻥 보헴'은 부쉐론의 아이코닉한 쎄뻥을 주제로 한 주얼리 컬렉션으로, 수호의 정신과 영원을 상징합니다. 섬세하게 조각하고 세공한 골드는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더욱 강조합니다. 그 외에도  반짝이는 플래티넘에 둘러싸인 다이아몬드가 세느강 위의 보석처럼 돋보이는 컬렉션 '퐁 드 파리', '피브완' 아바' 등 다양한 컬렉션이 존재합니다.




피아제
피아제는 1874년 이후 정교한 워치메이킹 기술에 주얼러로서의 탁월한 안목으로 수준 높은 최고급 시계와 주얼리를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피아제의 심장부, 바로 그곳에서 100여 명의 숙련된 장인들이 파인 주얼리를 제작하는 고유한 수공예 기술을 발휘하여 눈부시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루비 그리고 에메랄드가 세팅된 매혹적인 예술 작품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웨딩밴드 라인으로는 플래티넘 웨딩 밴드, 화이트 골드 웨딩 밴드, 핑크 골드 웨딩 밴드가 있는데요,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결혼반지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절제되면서도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의 징표가 되어 줍니다. 클래식한 스타일과 순수한 상징을 담은 화이트 컬러의 플래티넘 결혼반지! 피아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결혼반지는 매뉴팩처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하여 매혹적인 골드의 마법에 부드러운 라인과 탁월한 디자인을 절묘하게 조화시킵니다. 라운드나 스퀘어 모양의 고귀한 스톤으로 풀 세팅된 피아제 웨딩 링은 메종의 주얼리 제작 노하우와 대담한 창의성을 결합하여 영원한 사랑을 위한 완벽한 징표가 되어 줍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 다양한 웨딩밴드 브랜드에 대해서 알려주었는데요,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은 실무 중심의 수업을 바탕으로 위에 언급된 하이 주얼리 브랜드에 취업 성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재학중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와 산학 협력 프로젝트를 통하여 본인이 디자인한 주얼리를 주얼리 브랜드에 직접 출시하는 경험을 쌓고 있답니다. 실제로 학생이 디자인한 웨딩링이 등재되어 판매에 이른 적도 있답니다! 주얼리에 관심을 두고, 주얼리 전문가로 성장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주얼리디자인계열에 지원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