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애완(반려)동물계열>계열행사

연예인만큼이나 유명한 연예인들의 반려견들

작성자 : admin 2023-03-06 조회 : 12665



연예인만큼이나 유명한 연예인들의 반려견들! 대표적인 반려견들 같이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키 - 꼼데&가르송

샤이니 키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꼼데, 가르송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줬는데요. 꼼데와 가르송의 종은 푸들로서 곱슬곱슬한 털이 풍성하게 덮여있는 게 특징입니다. 학습능력이 뛰어나 훈련시키기에 적합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도 키가 말하는 명령어를 잘 듣고 수행하는 등 똑똑한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뷔 - 연탄이

방탄소년단 뷔는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반려견을 소개했는데요. 멤버들의 이쁨을 많이 받아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연탄이의 종은 포메라니안으로 공처럼 둥글고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이며 여우와 비슷한 얼굴에 작은 눈망울이 매력적입니다. 포메라니안은 과거 북극에서 썰매를 끌던 개들의 후손으로 지금보다 그 크기가 더 컸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본능 때문인지 용맹한 성격을 가진 포메라니안들이 많다고 합니다.





제니 - 쿠마

이어서 소개해드릴 제니의 반려견 쿠마 역시 연탄이와 같은 종인 포메라니안입니다. 포메라니안은 흰색, 갈색, 검은색, 블랙탄 등 다양한 털 색깔이 존재하는데요. 제니의 반려견은 짙은 갈색으로 너구리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니는 인터뷰에서 쿠마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는데요, 처음으로 책임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준 소중한 아이이며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제 - 행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반려견은 로제의 반려견 행크입니다. 로제와 행크의 만남은 포인핸드라는 유기견입양어플로 이루어졌는데요. 행크의 모습을 본 로제는 며칠이 지나도 눈앞에 행크에 모습이 아른거려서 새로운 가족의 인연으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행크는 믹스견인데요. 믹스견의 특징은 순종견에 비해 평균적으로 수명이 긴 편으로 다른 견종들의 장점들이 만나 유전적인 질환으로부터 취약성이 적습니다. 또한 외모가 섞이면서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외모가 매력적인 게 특징입니다.




반려동물과 사는 가정들이 늘어나면서 수험생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 관련 학과와 반려동물 관련 일자리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축산학과, 수의학과가 전부였던 예전과는 달리 이제는 반려동물과정 등 동물과정이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학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반려동물과정은 전문학교 중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직업전문학교로서  △동물훈련 △애견미용 △반려동물경영 △동물매개치료 △동물간호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최고의 동물원인 서울대공원 동물원장을 역임한 모의원 석좌의 지도 아래 체계적인 사육실습 커리큘럼으로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대공원 동물원, 김해 부경동물원, 대구 부경동물원, 천안 부경동물원, 강원대학교 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 등 전국 동물원으로 방학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본 군마동물전문학교, ㈜아이니스그룹,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B4U 동물병원, KKF한국애견연맹, 도그마루 등 다수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어 연계학습과 취업을 지원을 맺어 학생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경기도 광주 반려동물 훈련장과 이천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조성하여 학생들에게 부족함 없는 교육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물들과 직접 교감하며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한 동물훈련 과정인 만큼, 넓은 교육시설을 마련하여 학생들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졸업생은 “실내보다 넓은 야외에서 경험을 쌓는 것이 자신의 성장이 큰 발판이 되었으며, 실전에 큰 도움이 되었다” 고 말하며 외부캠퍼스를 가장 큰 장점으로 꼽기도 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