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취업뉴스

home > 취업정보센터>취업뉴스

꿈의 직장 '엔씨소프트', 채용설명회 400명 성황

작성자 : career 2013-10-22 조회 : 2682

엔씨소프트가 10월 20일 판교R&D센터에서 진행한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Dream Up(業)! NC'에 400여명 가량 참석하며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판교로 사옥을 이전한 후 처음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로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위해 마련되었다. 대학이나 외부 행사장이 아닌 사옥에서 대규모로 준비한 채용 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10월 10일부터 17일까지 행사 참가 신청을 받기로 계획하였으나,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조기에 정원이 마감되는 등 시작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행사는 1부인 'Warming Up!'과 2부인 'Dream Up!'으로 구성되었다. 1부에서는 본격적인 채용 설명회에 앞서 엔씨소프트 판교R&D센터의 근무 환경과 복지시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사내 투어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이어 실제 근무하고 있는 공채 선배 사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와 다양한 직무의 현업 담당자들과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3개의 세션을 들으며 엔씨소프트에 대한 궁금증을 찾아 푸는 모습을 보였다.


2부에서는 컨벤션홀에서 채용 담당자들이 회사 소개와 채용 설명이 진행되었다. 상세한 회사 생활과 신입사원 공개 채용 과정, 전형 별 핵심 준비 사항 등 2013년 하반기 채용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전해들을 수 있었다. 설명회 중간에는 진행자들이 돌발퀴즈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기도 하였다.
















이 밖에 행사장에는 자기소개 영상 등을 촬영할 수 있는 '자기 발언대 부스'가 설치되어 여러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하였다.







구현범 엔씨소프트 인사총괄 전무는 '엔씨소프트가 가지고 있는 철학 정신이 'INTEGRITY', 'PASSION', 'NEVER ENDING   CHANGE'다. 우리는 이것을 두고 '진지함' '헌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으로 표현하고 이러한 자세와 태도를 지향한다. 그런 형태의 일을 계속 해왔고 그런 사람들을 계속 뽑고자 한다. 엔씨소프트를 찾은 것 자체를 통해 충분히 진지함이나 헌신을 엿볼 수 있다. 다음에 꼭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재성 엔씨소프트 홍보총괄 임원은 '우선 게임이라는 분야에 대해서 진지하기 생각해봐야 한다.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무대가 글로벌이라는 것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가장 큰 도약을 하고 있는 중국 시장의 '기대되는 게임' 순위에 한국 게임이 3개나 랭킹되어 있다. 모두 엔씨소프트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게임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도전적인 인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박인효(33)는 '회사 안에서 채용박람회를 진행하니 그 자체로 친숙함을 주는 것 같다.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에 놀랐으며, 선배와의 대화와 직무별 간담회를 통해 궁금한 점들을 해소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엔씨소프트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원서는 10월 25일 금요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버 프로그래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 관리, 테크니컬 QA, 사업기획/상품기획, 프로덕트 관리, 데이터베이스 운영, 보안 운영, 재무회계, 총무, 인재개발/교육 등 12개 부문을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서류전형→NC TEST(인성/적성검사 및 각 직무별 직무능력평가)→실무진면접→임원면접 순이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csoft.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Csoft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il.com


한국경제/2013.10.21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