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라이징 모델 스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다 있다!

작성자 : admin 2020-01-14 조회 : 2819

라이징 모델 스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다 있다! 



매 시즌, 패션계에 새롭게 등장하는 무수히 많은 새 얼굴들. 그 열망만큼이나 뜨거운 경쟁이 펼쳐지는 치열한 패션 모델계에서 거침없이 날아올라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을 소개할게요. 본교 모델과정 학생들은 뮤직비디오, 화장품 모델, 패션 브랜드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답니다. 라이징 모델 스타가 한 데 모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그 주인공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박승지

모델 박승지 학생은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으로 본교 모델연기계열의 스타이자 패션, 연기, 모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서울패션위크는 물론 대표적인 역주행 곡 멜로망스 '선물'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였으며, 다비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에피톤 프로젝트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많이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파오, 마인드브릿지, 무신사, 에잇센컨즈 등 화보 모델로 활약하고, 옴므, 아레나, W 등 유명 패션 매거진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승지 학생은 본교에서 진행된 단독 오디션에서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사실! 학교에서의 좋은 기회를 통하여 프로 모델로 종횡무진 하고 있는 모델 박승지!





신경섭

모델과정 신경섭은 패션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박종철 디자이너 브랜드 ‘슬링스톤’ 패션쇼 모델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모델 지망생이라면 꿈꾸는 모델 에이전시이자 모델 주원대 소속의 '에이코닉'과 계약을 체결하여 모델 유망주로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신경섭 학생은 학교에서 진행된 에이코닉 교내 단독 오디션에서 눈에 띄어 계약을 체력하게 되었는데요! 이처럼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교내 단독 오디션이 진행되어 학생들은 좋은 기회를 누리고 있답니다.





박새미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소속 모델.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소녀 같은 풋풋한 매력을 가진 모델 박새미는 본교 뷰티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진의 눈에 띌 정도로 매력적인 모델이랍니다. 그 덕분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제스젭 모델로 데뷔하여 이제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잡지 싱글즈, 더블유 등에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솔하

본교 모델 연기계열에서는 많은 재학생들이 패션, 모델계에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박솔하 학생은 데님 브랜드 '모드나인', 패션 브랜드 '딤에크레스' 등 여러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서 탄탄한 모델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지플리시' 룩북 촬영에 참여하였답니다! 탄탄한 경험과 넘치는 끼로 패션 브랜드 룩북에서 눈에 띄는 모습을 보이고 있답니다. 패션 브랜드 룩북 모델 외에도 서울패션위크 GN쇼 '밀린', 서울컬렉션 '슬링스톤' 무대에서도 눈에 띄는 캣워크를 선보이며 패션 모델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만이나 되는 인스타스타인 박솔하 학생은 다양한 모델 경험을 통하여 본인만의 모델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가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이처럼 패션 브랜드 룩북 모델,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활약 등 재학중에 학생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특히 패션쇼, 룩북 모델, 에이전시 오디션이 교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기회가 많아 학생들이 모델 경험을 많이 쌓을 수 있답니다. 또한 재학중에 연기까지 배울 수 있어 차승원, 배정남, 한혜진과 같이 멀티테이너를 꿈꿀수 있답니다. 탄탄한 모델 커리큘럼을 통하여 패션, 모델 업계에서 더 많은 모델 유망주를 양성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앞으로 더 많은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활약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