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에이전시 소속 모델 배출 No.1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작성자 : admin 2020-02-11 조회 : 707

에이전시 소속 모델 배출 No.1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프로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에이전시 전속 모델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을텐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서는 YG케이플러스, 가르텐 에이전시, 신화사, 에이코닉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모델 에이전시와 꾸준히 계약을 체결하여 프로 모델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본교 모델과정 학생들 중 에이전시에 소속되어 있는 학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이전시가르텐 박승지

박승지 학생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교내 단독 오디션을 통하여 유명 모델 에이전시인 '가르텐'과 계약을 맺어 모델로서 활동 방향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멜로망스 <선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멜로망스 선물 남주'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으며, 연이어 성시경, 양희은 <늘 그대>,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에피톤 프로젝트 <사랑, 그 숨막히던 순간> 등 여러 뮤직비디오에서 모습을 보이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션위크 활약, 패션잡지 GQ, 아레나 옴므 화보, 패션몰 무신사 모델, LG G9 휴대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중이랍니다.





YG케이플러스 남기광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 남기광. 남기광 학생은 배정남, 강승현, 휘황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꼭 가고 싶은 에이전시 중 하나인 'YG 케이플러스'에서 모델로서 활동 중입니다. 피키캐스트 광고에서 메인 모델을 맡았으며, EXO 첸 뮤직비디오 출연, 서울패션위크, 서울패션페스티벌 등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



 



신화사 박새미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소속 모델.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소녀 같은 풋풋한 매력을 가진 모델 박새미는 본교 뷰티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진의 눈에 띌 정도로 매력적인 모델이랍니다. 그 덕분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제스젭 모델로 데뷔하여 이제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잡지 싱글즈, 더블유 등에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에이코닉 신경섭

모델과정 신경섭은 패션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박종철 디자이너 브랜드 ‘슬링스톤’ 패션쇼 모델로 활약하면서 모델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바 있습니다. 교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던 에이코닉 오디션에서 관계자 분들의 눈에 띄어 전속 모델 계약까지 체결하게 되었답니다. 에이코닉은 모델 주원대, 윤다로, 권태은 등 약 65명의 핫한 모델테이너가 소속되어 있는 모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코닉의 든든한 지원 아래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펼쳐나갈 신예 신경섭의 행보에 기대가 됩니다!



 



에이전시가르텐 김정우

김정우 학생은 패션 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colabxglo’ 현장에서 한복 디자이너 김영진과 페이터 김영진의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약하며 주목 받아 왔습니다. 이제는 가르텐 에이전시와 계약을 통하여 더욱 영향력 있는 모델로 입지를 굽힐 예정입니다. 특히, 가르텐 에이전시는 모델 주어진, 윤선영을 포함하여 본교 모델과정 선배인 박승지 학생이 소속되어 있는 에이전시인데요, 선 후배간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서는 교내 단독 오디션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로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강사진이 학생들의 오디션을 위한 포트폴리오 준비 또한 1:1로 코칭하여 돕고 있으며,  철저한 준비와 완벽한 커리큘럼으로 모델이 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전속 모델 배출 No.1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프로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서 그 기회를 잡으세요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