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특수분장 전문가 퓨어디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대체불가 데일리템

작성자 : admin 2023-07-14 조회 : 9530


 유튜브 구독자 48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국내 최연소 특수분장 감독 출신인 퓨어디! 퓨어디는 최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특수분장과정에 겸임으로 임용되기도 했는데요. 학생들을 자신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특수분장의 노하우를 알려주며 실력있는 특수분장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 전한 바 있습니다.


 오늘은 퓨어디 겸임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내돈내산 대체불가 데일리템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오렌즈 글로이 내추럴 모카 브라운/ 라떼 브라운


 모카 브라운과 라떼 브라운 두 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부드럽고 은은하며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필수템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글로이 내추럴이 글로이 라인에서 부드럽게 내 눈동자 같은 그런 느낌을 살리게 해주는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과 부드럽게 눈동자를 보완해주는 느낌이라 데일리 렌즈를 끼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합니다.



누텍스처 컴포팅 크림


 이 제품은 피부가 건조한 분들에게 강추하는 크림입니다. 피부가 바르자마자 엄청 좋아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가장 기본적인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까지 적절하게 맞춰주면서 그 외의 것들까지도 전체적으로 케어해주는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마스크 팩


 원래 자주 소개도 했었던 광고로 처음 접하게 된 이 마스크 팩은 퓨어디가 사용해 보았던 진정 마스크 팩중에 가장 만족했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피부가 뒤집어지고 엄청 예민한 날에도 이 마스크 팩을 사용하면 피부 붉음증이나 트러블이 싹 들어가 있어 추천한다고 합니다. 또한 호르몬, 수면패턴 등의 신체적 문제에 따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


 가장 피부가 좋아 보이는 선크림으로 이걸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유분이 돈다는 느낌보다는 속 광이 산 느낌이 들어 피부가 빛이 나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은 선크림을 많이 바르면 밀리거나 백탁 현상처럼 일어나거나 하는데 이 제품같은 경우는 오히려 피부가 좋아 보여 많이 바르거나 덧발랐을 때도 촉촉한 텍스쳐라 부담스럽지 않고 밀리는 것이 없어 무조건 챙겨 다니는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소울 에버 모이스트 립밤


 입술 각질이 심하거나 자주 갈라지거나 찢어지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소울 에버 모이스트 립밤. 꾸준히 2주만 사용해도 각질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이 립밤은 입술 자체의 볼륨감을 되찾아주는 느낌 또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드피치 글로우 필터 프라이머


 프라이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집합체라 할 수 있는 매드피치 글로우 필터 프라이머. 피부 번들거림 없이 모공 요철 커버는 매끈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촉촉한 타입으로 뽀송한 느낌보다는 촉촉한 수분 프라이머라 할 수 있는데요. 블러 처리한 것처럼 피부가 좋아 보이게끔 해주는 프라이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다나 글렘 웨이브 컬링 봉 고데기 


 머리 긴 분들의 머리에 우아한 컬을 줄 수 있는 보다나 글렘 웨이브 컬링 봉 고데기. 두께에 따라서 자연스러운 컬부터 풍성한 컬까지 다양한 컬 연출이 가능한데요. 편한 그립감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머리 손상도가 적어 머리 갈라짐과 끊어짐이 거의 없어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