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디자인예술계열>계열행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 졸업전시회 성료

작성자 : admin 2019-12-05 조회 : 581

124일부터 9일까지 인사동 조형갤러리 2관에서 진행

100여점의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디자인 관련 기업 눈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에서 124일부터 9일까지 인사동 조형갤러리 2관에서 졸업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총 100여점의 UI/UX 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편집디자인, 광고디자인, 일러스트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졸업생들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한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 엽서, 머그컵 등 다양한 굿즈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UI/UX 디자인은 기존에 있는 브랜드의 앱 디자인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리뉴얼 디자인을 진행하거나 신규 브랜드를 학생이 직접 기획해 웹페이지를 만들어 현장에서 노트북으로 사용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을 예쁘게 포장하는 것을 넘어서 친환경 소재와 아이디어를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편집디자인과 광고디자인은 홍보용 리플릿, 책자, 달력, 포스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러스트 분야는 게임 및 동화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오픈식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진노 이사장, 장승원 학장을 비롯해 교강사진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총 10개의 디자인 전문회사 관계자들은 유능한 인재들을 선점하기 위해 오픈식에 참석해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토대로 채용 면담까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모바일 게임을 개발 중인 스튜디오 9013’ 관계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신용 학생의 졸업 작품을 토대로 채용 면담을 진행했다. 일찍이 신용 학생과 2020년 봄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Princess Knights 일러스트 디자인을 함께했으며 졸업전시회를 통해 채용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다. 완성도 높은 학생들의 작품들은 필드에서 바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을 정도이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을 통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많은 도움을 얻고 싶다.”고 전했다.




디자인예술계열 오동화 전임은 학생 여러분이 취업 후 각기 다른 분야에서 창의적인 영역을 확대해 나가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 한다학생들의 작품은 교육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앞으로도 이렇게 자신의 디자인에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디자이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 졸업전시회 준비 위원장을 맡았던 이윤 학생은 많은 디자인 기업 관계자 분들이 전시를 보러 와주셔서 긴장되고 보람 가득했던 하루였다. 학생들의 작품에 하나하나 관심을 가져주시고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했다. 이제는 디자이너로 현장에서 동기들을 만나 더 크고 멋진 일을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은 시각디자인과정, 게임/일러스트레이션과정, 뉴미디어디자인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무 위주의 교육 시스템으로 취업 및 대학원 진학 등에 초점을 맞추어 교육을 진행한다. 졸업 후 바로 취업이 될 수 있도록 자격증 무료 특강, 면접 스피치 무료 특강이 이루어지고 있고 꾸준하게 디자인 전문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인턴쉽 지원 및 취업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