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행사
졸업생 조영민 브랜드, 떠그클럽 알아보기
트렌드를 반영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만드는 브랜드들이 있다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면서 그들만의 감성을 거침없이 그려내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떠그클럽은 브랜드만의 개성이 강하기로 유명한데요, 독보적인 디자인과 거침없는 표현들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어 <하입비스트>가 올해 10주년을 맞은 '하입비스트 100'에 이어 전 세계에서 주목해야 할 인물들을 모아 공개했는데요, 목록은 로컬신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패션, 신발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선정된 인물들은 흥분되고 파괴적인 방식으로 혁신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인물들의 국적은 미국, 브라질, 영국, 중국, 인도네시아, 이라크, 일본, 스웨덴, 한국 등 여러나라에서 이름이 올라갔습니다. 한국인으로는 아웃도어 브랜드 엑슬림의 멤버 김도희, 선블리치 기법과 워크웨어의 매력을 결합해 주목받은 지용킴의 김지용 그리고 떠오르는 스트리트 브랜드 떠그 클럽의 떠그민이 선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패션 행보에 이어 떠그 클럽은 가구 라인도 론칭해 첫 번째 아이템 ‘핫 박스’를 출시했는데요, 핫 박스의 전면 상단에는 떠그 클럽의 TC 로고 크롬 엠블럼이 양쪽 서랍에 각각 부착됐으며, 측면과 후면에는 TC 로고 모양의 크롭이 더해져 섬세함을 엿볼수 있습니다. 컬러 팔레트는 ‘블랙’과 ‘크롬’으로 구성되었으며 상판 내에 인스 홀더가 내장되어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한 특징입니다.
또한 디키즈에서 영감을 받은 컬래버레이션 아트워크 전시도 진행해 또 한번 눈길을 끌었는데요, 독보적인 서브컬처 감성으로 떠오르는 떠그 클럽(Thug Club)과 신비로운 3D 오브제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수린(SURIN)이 작업에 참여해 디키즈의 새로운 브랜드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 지향적인 차고 컨셉으로 꾸며진 디키즈만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떠그클럽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그 인기를 실감케 했는데요, 국내 미발매상품인 '악마후드'를 팝업에서 단독 판매해 첫 날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상품 무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기도 했으며 팝업 첫날 매출은 무려 6000만원의 매출이 집계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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