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차이나는 클라스를 알아보자!

작성자 : admin 2019-07-23 조회 : 3056


학생이 중심인 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차이나는 클라스를 알아보자! 분야별 최고의 교강사진이 학생을 직접 지도해서 졸업 후 확실하게 실력이 향상되는 학교랍니다. 대졸 이상 취업률이 6년 연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론 보다 현장 경험을 쌓아 취업에 유리한 전문학교를 찾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최근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배우 수현, 봉준호 감독 등을 통해 K-culture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면서 예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답니다.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오랜 전통과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주목받고 있다는 것!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는 전문학교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학교로 지난 46년간 대한민국 예술실용 교육을 선도해 왔습니다. 모델, 뷰티, 패션, 반려동물, 시각디자인, 무용, 공연, 방송영상 등 미래 유망 직종으로 거론되는 분야에 대한 전공들이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내용으로 만나볼까요?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 오혜지, 에스팀 전속모델 이혜정 교강사에게 직접 배우며 매년 서울패션위크, 단독오디션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졸업생을 모델로 데뷔시기는 모델연기계열! 신화사 소속 박새미, 가르텐 소속 박승지, YG케이플러스 소속 남기광 등 필드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들이 탄생하며 기본기가 탄탄한 모델을 양성하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에게 배우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손대식 전임은 ㈜제스젭 공동대표이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메이크업 담당 / 2015 Asia Model Festival ’올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상 / 한국 패션 사진가 협회 선정 ‘올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수상 / Harper's BAZAAR `올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수상 / Audi 선정 `한국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수상 / K-Model Awards `올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수상 /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담당 / 뉴욕,파리패션위크 백스테이지참가 등 화력한 이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랍니다. 뷰티예술계열은 메이크업과정 뿐만 아니라 헤어, 네일, 특수분장, 피부미용 등을 아우르며 체계적인 미용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답니다.


또한, 최근에는 MBC와 JTBC 산학협력으로 방송국 취업 전문이라는 타이틀이 붙기도 했는데요. 방송국 취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방송국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꾸준하게 취업되고 있답니다.



명품 보이스 듀엣인 길구봉구가 직접 지도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1:1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매달 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무대에서 강한 실력파 가수를 배출하고 있답니다. 히든싱어 케이윌 편에서 두각을 보인 가수 정한이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졸업생이라는 것!



동물은 글로 배울 수 없다는 애완동물계열 박성철 전임의 교육 아래 실무중심으로 배우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58종의 특수동물을 직접 관리하며 실무로 배워 롯데 아쿠아리움, 서울대공원 등 클라스가 다른 취업 성과를 보이고 있답니다. 또한, KKF 핸들러 대회 다수 수상, 애견 미용자격증 취득은 물론 미용 대회까지 섭렵하며 사육, 훈련, 미용, 창업 등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두루두루 졸업생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계열이랍니다.



베이비들 - ! 나에게 안 배우러오고 뭐해?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게 배울 수 있는 유일한 학교!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에게 배운 덕분인지 본교 졸업생들은 자신의 브랜드 창업은 물론 구찌 코리아 본사, H mall 등 다수의 대기업에 취업하며 유학 없이도 충분히 패션디자이너 및 패션 전문가로 자리잡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한혜연 겸임 외에도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신혜영 등 다수의 유능한 패션디자이너들이 교강사로 있으며 현업에서 패션디자이너가 갖춰야 하는 소양과 지식들을 제대로 알려준다는 것!



비실기로 입학해서 네이버 최강자전 4강까지 1년만에 올라간 것이면 커리큘럼 인정 노인정? 비실기로 입학해서 네이버 최강자전 4강까지 진출한 김지효 학생은 본교의 실기 중심 수업을 강점으로 꼽았는데요. 네이버 웹툰작가 윤현석 겸임이 매주 학생들을 지도하며 다음 웹툰작가 강풀, 네이버 웹툰작가 배진수, 김양수 등 스타 웹툰 작가들이 릴레이 특강을 진행하며 웹툰작가 데뷔를 적극 지원하고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