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슈스스 한혜연이 pick한 전문학교!

작성자 : admin 2020-03-30 조회 : 2424


 

슈스스 한혜연이 부학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클라스가 다른 본교만의 계열별 특장점을 한눈에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트렌드에 맞춘 실무 교육은 물론 실질적으로 취업을 위해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는 서울에술실용전문학교는 3년 연속 실용 교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전문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키우고 싶은 고3이라면 집중해주세요!



말해 뭐해? 슈스스가 pick 한 학교인데! 패션예술계열 겸임으로 활동하다 이제는 부학장으로 더 많은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해주실 한혜연.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패션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이제는 모두가 다 아는 방송인인데요. 넘치는 예능감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국내 패션 산업의 리더로 있는 슈스스 한혜연이 있는 패션예술계열.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D !!


구찌 코리아, Hmall, 재학생 쇼핑몰 런칭 등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패션 마케터, 패션 MD 등 전공을 살려 국내외 대기업 취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80% 중심의 실무교육으로 1학년 때부터 자신의 옷을 만들어 입을 수 있을 정도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하고 있으니 예비 패션 디자이너라면 본교의 지원을 망설이지 마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이 차별화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실무 중심 커리큘럼! 학생들은 관련 지식을 쌓는 것은 물론, 최신식 실습장에서 1:1 개인별, 단계별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졸업 후 곧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전문성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단순한 교육과 훈련보다는 동물에 대한 사랑과 생명의 존엄성을 중시하는 인성까지 가르친다는 점에서 교육 신념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교육 수준을 증명이라도 하듯 매년 KKF 핸들러 대회 학생부, 일반부에서 대상과 은상을 휩쓸고 있으며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핸들러 2급, 핸들러 3급, 애견미용 2급, 애견미용 3급,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동물매개상담사, 동물행동상담사, 반려동물관리사, 동물훈련사 자격증 특강 등 통해 평균 7가지의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며 실력을 검증받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롯데 아쿠아리움, 주렁주렁 테마파크, 알파카 월드, B4U 동물병원 등 취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꿈을 이루고 있는 애완동물계열!



대세로 자리 잡은 유튜브의 인기에 힘입어 취업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방송영상계열. 전체 강의 중 70% 이상을 실무 중심의 강의로 구성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SART뉴스' 등 실제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거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송 촬영 현장, 실황 중계 현장에 학생들이 참여해 방송제작 전 분야에 걸친 살아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년 방송영상계열 졸업생 다수가 MBC, KBS, TVN, JTBC 등 방송국에 대거 취업하면서 방송국 전문학교라는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에이전시 소속 모델 배출 전문! 에이전시 가르텐 박승지, YG케이플러스 남기광, 신화사 박새미, 에이코닉 신경섭, 에이전시가르텐 김정우 등 재학생 및 졸업생의 활약이 대단한데요. 최근 박새미 학생이 출연한 이번 삼성 제트 청소기 광고는 브라운관은 물론 유튜브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광고를 접한 고객층은 '청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광고', '상큼한 느낌의 광고로 기분까지 좋아진다'라는 등 광고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답니다. 박새미 학생은 삼성 제트 CF 속에서 본인이 가진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타 대학교 패션쇼, 패션 브랜드 패션쇼, 서울 365 패션쇼, 서울패션위크, 지역 축제 등 다양한 행사 및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재학 중에 모델로서 다양한 실전 무대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스트릿댄스, 실용무용, 코레오그라피으로 전공이 나누어져 있으며  K-POP, 방송안무, 얼반댄스, 팝핀, 락킹, 왁킹, 비보잉, 크럼프, 힙합, 걸스힙합 등 다양한 세부 장르별 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창의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스트릿댄서들을 교강사진으로 영입했습니다.


아울러 재학생들의 프로무대 데뷔를 지원하기 위해 스타제국, JYP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ZOO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기획사와의 단독 오디션도 실시합니다. 학생들의 수상경력 지원을 위해 각종 대회 준비와 행사 참여를 지원하며 실용무용지도자 자격증 관련 커리큘럼도 운영 중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매월 '월간 SART'라는 테마로 학생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를 음원으로 발매하고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등 메인 음원 서비스에 등재하여 많은 음악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재학 중 학생들에게 음원 등재와 저작권 협회 음원 등록까지 학교에서 돕고 있답니다! 또한, 학생 커버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면서 아티스트로서 또 다른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학교 축제, 타 계열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 외에도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삼천포 남일대 전국 청춘 트롯 가요제' 등 지역 축제에도 참가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의 강점은 전체 수업의 80% 이상이 실습과 관련해 진행되며, 각종 패션쇼, 공연 등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실무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학과 자체적으로 무상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자격증 검정시험을 교내에서 실시해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률을 높이고 있으며 대규모 미용대회의 출전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졸업생 다수가 MBC 방송국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로 취업하며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디자인예술계열 재학생은 교과과정 외 전공 동아리, 게임 일러스트 동아리 등 여러 비교과 활동을 하면서 우수한 공모전 수상 실적도 내고 있습니다. ∆2019 국제 생태디자인 창의 공모전 ∆제14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 공모전 ∆던진앤파이터 팬아트 공모전 ∆2019 상품 문화디자인 국제 공모전 등 각종 디자인 공모전에서 총 60여 명의 재학생들이 수상 소식은 시각디자인과정 재학생들의 높은 디자인 수준을 보여주었습니다.


디자인예술계열의 수상실적이 더욱 놀라운 이유는 바로 비실기 전형으로 학생들을 모집했기 때문! 개인 맞춤형 포트폴리오 및 경력 개발 프로그램, 산업체 연계 산학공동 프로젝트, 글로벌 해외 현장학습 등을 바탕으로 4차 산업 디자인 교육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디자인예술계열에서 시각디자인, 뉴미디어디자인, 게임/일러스트디자인 과정으로 나눠 각 분야의 전문 인재를 키우고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