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디자인예술계열>계열행사

대학교 편입 성공기 모음

작성자 : admin 2024-01-05 조회 : 11226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은 기본 교과과정 외에도 전문과정이 개설되어 있어 좀 더 세분화된 디자인을 배울 수 있고 학기마다 다양한 실무 특강을 진행하며 방학 중 자격증 특강을 통해 전공학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여 취업은 물론 4년제 학사 취득 및 편입, 대학원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덕분에 많은 학생들이취업 성공은 물론 대학교 편입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의 대학교 편입 성공기를 모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홍익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 편입


홍익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 편입에 성공한 김0준 졸업생은 다양한 디자인 전공을 공부하면서 애니메이션을 좀 더 깊이 배우고 싶다고 느꼈고 바로 취업을 할 수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확신이 부족해 고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교강사님과 많은 면담을 나눈 뒤 편입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편입을 준비함에 있어 자격증 무료 특강의 도움이 가장 컸다고 하는데요. 게임그래픽전문가와 컬러리스트산업기사, GTQ 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수업을 열심히 들어 학사까지 취득 후 학사 편입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으며, 학교에서 무료 자격증 특강과 실무 중심의 수업을 들어 학사 취득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자격증 취득은 학점으로도 인정되기 때문에 학기 중 학점을 따야한다는 부담을 줄일 수도 있었으며 편입 및 취업 준비에도 큰 스펙으로 작용했다고 전했습니다.



▶동국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편입


동국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편입에 성공한 김0현 졸업생은 편입을 준비함에 있어 실기시험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고 전했는데요. 다른 경쟁자들 역시 실기 준비에 가장 많은 신경을 썼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김0현 졸업생은 본교 시각디자인과정에 입학하면서 대부분의 수업이 실습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다고 말했는데요. 대부분 학원을 다니면서 실기 준비를 하는 것과 달리 본교 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교강사님들에게 편입 실기 시험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 있었고 일반 학원 준비생들과는 차별화된 저만의 그림체를 살릴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편입


송준0 졸업생은 전문학사를 받고 일반 편입을 진행하였고 2학기 부터는 디자인컨버전스로 복수 전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본교를 다니면서 학점을 취득하며 편입을 일찍이 준비한 송준0 졸업생은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 한 후 편입을 위해 포트폴리오를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송준0 졸업생은 '아무래도 비실기 전형이다 보니 처음에는 걱정을 했는데 선배들이 취업도 잘하고 편입에 대한 합격률도 높아서 교강사진과 꾸준하게 상담하며 편입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했다'며 '저 이외에도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시각디자인학과 입학, 건국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학과 편입 등 많은 친구들이 좀 더 많이 배우기 위해 편입 및 대학원 진학에 성공한 것으로 안다'라고 전했습니다.




▶건국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편입


건국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편입에 성공한 김민0 졸업생은 평소 학교생활을 성실하게 한 덕분에 다양한 학교 행사 참여 및 공모전 다수 수상을 포트폴리오를 쌓아왔습니다.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했지만 꾸준한 노력과 실무 중심 수업으로 빠르게 성장해 2020 경상북도전통문양 공모전 입상, 2019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전 금상, 2019 국제생태디자인 창의공모대전 특선 등 다수의 대회에서 수상을 하며 대외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