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애완(반려)동물계열>계열행사

코로나 주의! 방콕할 때 보면 좋은 동물 영화 리스트 3

작성자 : admin 2020-03-03 조회 : 2877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요즘. 애완동물계열에서는 개강일을 미루로 학생들이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개강으로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을 여러분! 코로나로 방콕 생활을 하고 있다면 우리 동물 관련 영화들을 보면서 지루함을 달래보면 어떨까요? 그럼 아래 영화 추천리스트를 만나보세요!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로 명성이 높은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원제 LIFE OF PI)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파이 이야기」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출간되어 커다란 인기를 모았고 700만 부 이상이 팔리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는데요. 2002년 영국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문학상인 부커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작품은 부커상 수상작 중에서도 최고의 판매고를 올렸을 뿐만 아니라 영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품의 반열에 올라 발간된 이후 10년 간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는 것! 이 작품이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는 바로 독특한 소재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라운 이야기 때문이랍니다. 「파이 이야기」는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에서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소년이 겪은 227일간의 놀라운 여정을 그려내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책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로 제작된 <라이프 오브 파이>는 제50회 뉴욕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전세계 최초로 상영되었습니다. <아바타>를 잇는 놀라운 3D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영상미는 관객들을 매료시켰답니다. 실제로 호랑이와 함께 촬영한 장면들도 있지만 대부분 CG라는 점을 감안하면 영화 속 장면들이 놀랍게 다가오는데요. 바다에 표류한 이 배에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구 일까요? 궁금하다면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를 직점 감상해보세요!



힐링 감성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은 전세계를 감동시킨 현재진행형 실화의 주인공 ‘제임스 보웬’과 고양이 ‘밥’의 사연을 담은 영화 입니다. 2007년 우연히 상처 입은 고양이 ‘밥’을 발견한 ‘제임스’가 자신의 전재산을 털어 치료해준 뒤 인생의 두번째 기회를 맞이하는 믿기 힘든 사연은 이미 책으로도 출간되어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2012년과 2013년 연속 영국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영국 도서관 협회가 선정한 반드시 읽어야 할 100대 문학작품으로 선정되었고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K. 롤링의 도서를 꺾고 인기몰이에 성공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이들의 버스킹 공연도 유튜브와 방송 등을 통해 퍼져나갔으며 이들의 감동적인 사연은 마침내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으로 만들어져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는 훈련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고양이가 과연 영화 속에서 연기를 펼칠 수 있을까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동물과 함께 하는 촬영은 항상 돌발 상황들이 발생하지만 <내 어깨 위 고양이, 밥>만은 예외다고 하는데요. 스크린 데뷔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고양이 ‘밥’은 일반 고양이라면 상상할 수도 없는 행동들이었기에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먼저 ‘어깨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고양이 ‘밥’은 ‘제임스’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가 하면, 코벤트가든 역을 제집마냥 돌아다니는 ‘산책냥’, ‘제임스’와의 하이파이브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OST도 정말 좋으니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이 영화 다시보기로 만나보세요!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무엇보다도 VFX기술로 동물들을 생생하고도 가장 리얼하게 화면에 담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관건이었는데요. 디즈니 스튜디오에서의 시작된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동물들이 구현됐을 뿐 아니라, 그들의 감정, 목소리까지 마치 들리는 듯이 완성도를 높여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평가받았습니다. 



 

우리에게 아이언맨으로 더 익숙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기 변신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재미도 있는데요. 열대 섬에서 버킹엄 궁전까지 야외 촬영에 어떻게 동물들을 담아냈을지 궁금하다면 <닥터 두리틀>도 놓치지 마세요! 이 정도면 여러분들의 방콕 생활을 책임 질 수 있는 동물 영화 리스트가 나왔죠? 그럼 건강의 주의하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