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패션예술계열 특강 모음

작성자 : admin 2024-01-15 조회 : 3300




GTQ 자격증 특강


방학 중 GTQ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GTQ 자격증은 포토샵의 역량을 평가하는 자격증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컴퓨터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평가를 하는데 그래픽에 대한 기능적 요소와 실무환경에 접근 가능한 응용적 요소를 결합시킨 실무중심형 시험입니다. 사진 및 각종 이미지 편집, 웹디자인 등 디자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역량을 추출하고 조합하여 포토샵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평가합니다.

 

패션디자이너에게 포토샵 작업은 필수인데요. 때문에 본교에서는 매년 GTQ 자격증 특강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학생들이 졸업 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네온드럭 대표 특강


백재광 졸업생이 론칭한 브랜드 '네온드럭'은 현재 무신사, 29CM 등 다양한 판매처에 입점 되어있습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판매하고 싶은 후배들을 위해 특강을 진행해 주었는데요. 네온드럭의 대표 상품인 에어팟 케이스를 만들었던 계기와 무신사, 29CM 등의 판매처에 입점을 하게 된 노하우 등 브랜드 론칭 실무에 도움 되는 정보를 많이 전해주었습니다.



구찌 본사 채용 설명회


본교에서는 다수의 패션 업계가 직접 우수한 학생들을 채용하기 위해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구찌 코리아에서 본사 직원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구찌 코리아 본사 직원으로 채용되었을 때 얻을 수 있는 혜택 및 직무에 관한 설명이 진행되었는데요. 학생들은 본사 직원으로 채용되기 위한 절차와 면접 등의 노하우를 알 수 있었는데요. 이번 채용에 국한된 것이 아닌 패션 업계에 취업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재학생 인플루언서 김륜석 특강


재학 중인 김륜석 학생이 친구들을 위해 SNS 마케팅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김륜석 학생은 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로 패션 중심의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영향력을 키웠던 방법과 마케팅에 대한 정보, 프로페셔널 계정 전환, 해시태그 입력 등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팁들을 아낌없이 전해주었습니다. 



떠그클럽 대표 조영민 특강


쇼핑몰 떠그클럽의 대표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중인 패션계열 졸업생 조영민 졸업생의 선배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떠그클럽은 2018년 설립된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힙합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5년이 흐른 지금은 에이셉 라키, 시저 등의 유명 해외 아티스트와 럭셔리 브랜드가 찾는 주목받는 브랜드인데요. 현재는 해외 온라인 스토어 입점,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이어가며 입지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이번 특강에서는 패션브랜드 런칭, 쇼핑몰 창업을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배로서 본인이 경험한 일들을 바탕으로 뜻깊은 조언을 전해주었는데요. 학생들은 인플루언서를 만난 것은 물론, 졸업생 선배의 창업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라 만족도가 매우 큰 특강이였습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특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연예인 송혜교, 공효진, 한지민 등 국내 톱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진즌 것은 물론, 우리가 알 만한 유명 뮤지컬, CF에서도 스타일링을 담당하면서 슈스스라고 불리는데요.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 여러 차례 특강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졸업 작품 1:1 코칭은 물론 스타일리스트 직업군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패션 스타일리스트 선배로서 학생들에게 뼈 있는 조언을 전달해주셨는데요. 특히 지금까지의 출중한 경력을 바탕으로 본인의 경험담을 이야기 해주시면서 특강을 진행한 만큼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된 특강이였습니다.



 

선배 특강! 패션 일러스트 수업


방학 중 오원석 학생이 후배들을 위해 패션 일러스트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의상을 디자인하기 전 아이디어를 이미지로 표현하고 옷에 대한 전반적인 분위기를 설정할 때 패션 일러스트를 그리게 되는데요. 이번 특강에서 오원석 학생은 후배들에게 패션 일러스트를 그리기 위해 앱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이디어를 어떻게 드로잉으로 표현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선배의 조언에 따라 수업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원을 다니는 것 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배울 수 있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특강이 되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