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뷰티크리에이터에서 CEO가 된 사례 BEST 3

작성자 : admin 2020-05-22 조회 : 2596


1.이사배


이사배 (RISABAE)는 화제인물로 출생 1988년 9월 13일 유튜버이자 소속 이사배아트의 대표입니다. 수상경력 또한 어마어마한 사람이기도 한데요, 대표적으로 2018년 엘르스타일어워즈 트렌드크리에이터 / 2018년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크리에이터부문 /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콘텐츠크리에이터상 등이 있습니다. 이사배아트 대표로서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22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터넷상에서 ‘금손’으로도 불리며 일명 ‘커버 메이크업’의 최강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가 하는 화장은 모두가 할 수 있겍끔 튜토리얼의 형식으로 쉽게 쉽게 설명 해주기도 한다는 점입니다. 시원시원한 성격과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남녀노소 전연령층의 구독자와 연예인 못지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화제성 또한 뛰어난 1인기업가라고 해도 무방한 것으로 보입니다.



2. 라뮤끄

실력있는 화장법으로 손꼽히는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인 라뮤끄는 ‘성형 메이크업’으로 유명합니다. 윤곽, 피부 표현, 섬세한 기법이 특기인 라뮤끄의 화장법은 한 편의 강의를 연상시킬 만큼 유익하고 알려져 있습니다. 라뮤끄는 에크멀(EQUMAL)이라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라뮤끄(LAMUQE)의 이름을 반대로 하면 에크멀인 것을 이용한 것인데요. 그녀의 이름이 곧 브랜드가 된 셈입니다.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그녀는 2011년 뷰티 블로그를 시작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유튜브 활동까지 더하면 8년이 넘어간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뷰티 유튜버들이 카메라 앞에서 화장하며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것은 화장품과 더불어 화장 도구가 있는데요, 라뮤끄의 메이크업 영상에는 화장품과 도구들이 20가지 정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139만명을 보유한 유튜버입니다.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는 많은 후기가 올라 오는 것으로 보아 수익 구조율은 점점 상승세로 여겨 집니다. 



 

3. 포니

포니 (PONY)는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소속사 문무에 포함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CL’(2ne1)의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자신의 역량을 뽐냈으며 그녀와 함께 업로드된 인스타를 통해 유명세를 본격적으로 타게 되었습니다. 포니 또한 수상내역이 화려한 사람 중 한명입니다. 2017포브스 선정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 예술부문 / 2017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뷰티 크리에이터상 / 2011한국메이크업협회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등으로 화려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금 이하 ‘포니이펙트’의 화장품 회사를 통해 사업적인 부분에서 자신을 역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포니이펙트’는 다양한 화장품 개발, 유통 등으로 현재 다양한 로드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아 사업적인 부분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음으로 여겨집니다. 그녀의 꾸준한 유명세에 도움을 준 유튜브 ‘포니’채널은 현재 553만 구독자를 넘어가고 있으며 국내 흔하지 않는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넓은 화장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의 팬층을 확보하였고 다양한 컨텐츠 로드샵 화장품으로만 화장하기 등 으로인해 유입층을 대폭 낮게 설정하여 구독자 밑 화장의 접근성을 높여주었습니다.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MAC’과의 콜라보로 그녀의 능력을 확실시 해주었으며 이는 한단계일 뿐 앞으로 많은 행보가 있을 예정의 예상됩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