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명서발급
      • 학사정보시스템
      • 찾아오시는 길
    • 전체메뉴보기
    • 학교소개
    • 학사안내
    • 학점은행제
    • 커뮤니티
    • 취업정보현황
    • 정보공시
    • 학사일정
    • 학점은행제
  • 인사말
  • 교육이념 / CI
  • 학교연혁
  • 조직도
  • 시설소개
  • 찾아오시는 길
  • 등록안내
  • 학사일정
  • 학사규정
  • 과정목록
  • 학점은행제
  • 귀금속공예디자인
  • 만화예술
  • 미용
  • 방송영상
  • 시각디자인
  • 반려동물관리
  • 컴퓨터그래픽
  • 패션디자인
  • 교양 및 일반선택
  • 공지사항
  • Q&A
  • 갤러리
  • 자료실
  • 정보공시
  • 강의계획서
  • 취업현황
  • 편입현황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Q&A
    • 갤러리
    • 자료실
    • 정보공시
    • 강의계획서
    • 작성일 2023-06-2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248
      제목 근무시간 변경 운영 안내
      내용

      2023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교직원 근무시간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 전체 교직원

      2. 내 용 : 하계방학 중 교직원 출근시간 조정

      3. 기 간 : 2023.07.03.(월) ~ 08.18.(금) [7주간]

      4. 출근 및 퇴근 시간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13:00)

      ※ 입학관리처 당직근무자 전화응대 : 9시부터 정상운영

      5. 기 타 : 08.21(월)부터 오전 9시 정상근무로 변경됩니다.




      [문의] 교학처 02-396-0171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목록
찾아오시는 길   ㅣ   학사정보   ㅣ   사이트맵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51(홍제동 319-2) / 사업자등록번호 : 110-82-05875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06-서울 서대문-1805호 / 계좌번호 : 우리은행 520-137303-13-022 (재)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TEL : 02-396-0171 전화걸기 / FAX : 02-391-1282 / (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승원 이사장

COPYRIGHT (C) 2016 SAR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