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18-01-30 | 작성자 | 관리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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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545 | ||||||||||||
제목 |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료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 ||||||||||||
내용 |
1. 대상 : 본교 재학생 ※ 분납신청 후 지연 납부자는 다음 학기에 분납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2. 분납신청 가. 방 법 : 학교 방문(C동 1층 총무처), 팩스, 또는 등기 우편 발송 ※ 첨부파일 ①신청서-수강료분납(재학생), ②분납 확약서(재학생) 각각 출력 후 수기 작성하여 서명 날인 하시기 바랍니다. 나. 신청기간 : ~ 2018.01.31(수) 18:00 접수마감!! 3. 분납 횟수 및 납부 방법 가. 분납횟수 : 2회(제4항의 납부기간 참고) 나. 납부은행 :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이체 ※ 개인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은 학생용 학사넷 (http://newhaksa.sart.ac.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학사넷 아이디 : 학번 / 초기비밀번호 : 14학번까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15학번부터-생년월일6자리 학사넷 비밀번호 관련문의 : 교학처 02)2287-1643
4. 납부기간 및 금액 (기간 준수) 가. 1차 : 2017.02.09.(금) 까지 - 수강료의 50% 납부 나. 2차 : 2017.03.09.(금) 까지 - 수강료의 50% 납부
5. 미등록 제적(미납부) 가. 정해진 기간 내에 각 차수별 분납금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 미등록 제적되며, 당해 학기의 성적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주의사항 가. 분납신청자가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료를 완납해야 함. 나. 휴학 및 자퇴에 의한 환불규정 :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 23조 및 학칙 제26조에 의한 총액 기준 금액을 적용하여 환불액을 계산(전액 납부자와 동일한 금액 차감) 다. 2018.03.09까지 수강료를 완납하여야 하며, 미납시 발생되는 불이익(장학금 또는 합격취소, 성적 불인정 등)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7. 신청시간 : 주중 09:00~18:00 8. 문의처 : 총무처 02)2287-1612, 1649 / Fax 02)391-6768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319-2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C동 1층 총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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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2018-1 분납신청서(양식).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