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실용음악계열>계열행사

2020 실용음악계열 상반기 학생활약 총정리!

작성자 : admin 2020-07-09 조회 : 1348

2020 실용음악계열 상반기 학생활약 총정리! 



2020년 실용음악계열 상반기 결산! 키워드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의 소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 학기 동안 실용음악계열에서는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 부터 방송 출연까지 다양한 활약들이 있었는데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한 눈에 정리해드릴게요:-)





SART 커버곡 뮤직비디오
2020년 상반기에도 꾸준히 커버곡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면서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 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학생들! 로꼬X화사 '주지마', '주영-처음', '범키 - 갖고놀래', '김나영 - 솔직하게 말해서 나', '안드라 데이 - Rise Up', '노라존스 - Don't know why', '레이첼 야마가타 - Be Be Your Love' 등 여러 곡들을 커버하여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은 커버곡 뮤직비디오 제작에 있어 본인의 보컬 실력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게끔 누구보다 진지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에 업로드 되는 것 만큼 학생들의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다는 점!  전문 촬영 감독과 함께 곡의 분위기에 맞는 촬영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면서 학생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곡을 커버하면서 실용음악계열 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





SART 유튜브 라이브 공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관객과 만날 수 없는 상황으로 공연, 콘서트, 영화, 연극 등 문화 예술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본교 실용음악계열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하여 이번 정기공연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했습니다! 솔로 기타 연주곡으로 그 포문을 열었으며, 1학년, 2학년 학생들이 참여하여 힙합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준비하여 다채롭게 무대를 꾸려갔습니다.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 만큼 코로나로 집콕 중인 재학생 뿐 아니라 음악 관심자들은 채팅으로 소통하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2학기 정기공연 때는 코로나19가 잠잠해져 실제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공연을 할 수 있길 바랄게요!






SART 방송 출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은 뛰어난 실력으로 연이어 방송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실용음악계열 김채은 학생은 MBC 예능 '편애중계' 2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에 출전하면서 요즘 대세 트로트 흐름에 신예로써 주목을 받았답니다. 김채은 학생은 장윤정의 '첫사랑'을 선곡해 톡톡 튀는 매력은 물론,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어서 졸업생 '장정한' 학생 또한 '편애중계'에 출연했습니다.  '신림 케이윌' 장정한은 기본적인 목소리부터 케이윌 톤을 탑재한 가운데 '오늘부터 1일'을 열창하였는데요, 장정한 학생은 이미 JTBC '히든싱어' 케이윌 편에 출연하면서 가수 케이윌도 인정한 실력파 보컬을 선보인 바 있답니다.





SART 음원 발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 월간 SART는 학생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보컬에 참여하여 멋진 음원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 교강사진이 학생들의 음원에 대하여 저작권 협회에 등록을 도와주면서 정말 실력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답니다.  'FAKE(feat.Dayhour, Dolph, Kavin), '애증(feat.최윤정)' 등 음원을 연이어 발매하고 있는데요, 본교 실용음악계열의 전임, 겸임 전문 교강사진 분들이 학생들의 음원 발매를 적극적으로 도우며 1:1 코칭을 하고 있기에 퀄리티 높은 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